리젠트 호텔: 동양의 미니멀리즘과 서양식 우아함의 조화
리젠트 호텔: 동양의 미니멀리즘과 서양식 우아함의 조화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5.2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문화의 아늑함과 미니멀리즘, 그리고 서양문화의 사상과 우아함을 겸비한 리젠트 호텔&리조트는 세계 럭셔리호텔 중 단연 최고급이라 할 수 있다.

“우린 럭셔리 만을 다룬다. 우리 호텔의 공통점은 단 하나, 호텔 하나하나가 독특한 우아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로버트 번즈 (Robert H. Burns) 리젠트 호텔 설립자

리전트 호텔의 다양한 매력 중 하나는 호 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에 자연스레 스며든 동양의 아늑함이다. 이 호텔은 1970년 로버트 번즈에 의해 설립되었고 1980년 홍콩에 호텔 설립을 계기로 국제적 명성을 얻었다. 최근 국제리조트 업계의 제왕으로 불리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IHG)이 리젠트 호텔&리조트의 51% 지분인수를 발표함으로써 리젠트 호텔&리조트는 공식적으로 호 텔업계의 최고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리젠트는 호텔은 위치부터 주변 자연과 아름답게 매치되는 디자인, 섬세하고 모던한 디테일까지 모든 것을 완벽에 가깝게 승화시킨다. 비아이엠 그룹 (BIM Group)이 푸꾸옥(Phu Quoc) 레전트 레지던스를 기획 면서 희망, 믿음, 성공을 상징하는 콘셉트를 구성했고,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색으로 빛나는 원석으로 레지던스를 디자인 했다. 미니멀리즘의 디자인과 어우러져 호텔은 방문객들에게 아늑함과 자연스러움을 누리게 한다.

동서양의 조화,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리젠트는 각 고객에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칭(Chongqing)에 위치한 리젠트의 화장실은 편안하고 럭셔리한 시설로 많은 사람에게 알려져 있는데, 이 화장실은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욕조, 샤워룸과 별도로 있는 화장실, 그리고 두 개의 세면대를 편리하고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푸꾸옥(Phu Quoc) 리젠트 레지던스 또한 고객에게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 한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리젠 트만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랄프 오헬즈(Ralf Ohletz) 리젠트 호텔 리조트 디자인 및 콘셉트 부서 회장은 “우리 호텔은 고객들이 침실보다 화장실에서 더 다양한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인지했고 이를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공간이 넉넉한 화장실을 디자인했다. 또한 처음으로 럭셔리한 리조트 안의 개인공간에 각 객실 전용의 개인 수영장을 설계함으로써 전체적인 리조트 문화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리젠트는 개인만의 편안한 공간이야말로 고객의 정신적, 육체적 웰빙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생각으로 호텔을 디자인했다. 육성급 호텔의 디테일과 우아함을 살리고 동시에 편안하고 아늑한 개인적인 공간을 각 객실이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푸꾸옥(Phu Quoc)의 리젠트 레지던스 역시 고객의 만족스러운 휴가를 위해 최고급 시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전 객실에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편안한 분위기로 개인만의 공간을 보장한다.

현재까지 리젠트 브랜드는 호텔과 리조트 업계에 길이 남을 만한 많은 성과를 이뤄왔다. 1990년 리젠트 베버리 윌쉐어 호텔(Regent Beverly Wilshire Hotel)은 할리 우드 영화 <프리티 우먼>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1993년에서 1995년 까지는 마이클 젝슨이 타이페이의 리젠트 호텔에 머물렀다. 그때부터 리젠트는 비욘세, 머라이어 캐리, 톰 크루즈, 셀렌 디온, 휘트니 휴스턴, 엘튼 존, 마이클 조던, 소피 마르소, 키아누 리브스 등 다양한 국제인사들을 초청했고 최근엔 레이디 가가가 리젠트 갤러리아에서 쇼핑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베트남뉴스V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