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이 주요 정치적 과제”
총리,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이 주요 정치적 과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5.23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웬 쑤언 푹(Nguyễn Xuân Phúc) 총리는 “베트남 인민공안이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에 따라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주요 정치적 과제임을 잘 인식해야 한다”고 말했다.

총리는 최근 하노이에서 열린 인민공안 대상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 이행을 점검 및 평가하는 회의에서 “호치민 주석은 자기 자신은 근검절약하고 청렴해야 하며, 동료에게는 친애하고 잘 도와줘야 되며, 정부에게는 절대적 충성해야 되며, 국민에게는 공손하고 정중하게 대해야 되며, 업무에 있어서는 맡은 역할을 헌신적으로 수행해야 되며, 적에게는 단호하고 영리하게 대해야 된다고 가르쳐주셨다”라고 말했다.

또한 총리는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을 잘 이행하는 것은 바로 베트남인민공안의 품격을 정립하고 국민을 위한 헌신정신이 강력하고 투명하고 건전한 인민공안력을 확립시키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5년간 47명의 베트남 군인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희생하고 약 1400명이 복무 중 부상을 당했으며, 60만 이상의 집단과 개개인이 당과 정부로부터 상을 수여받았다.

총리는 “70년 이상이 지난 지금,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은 여전히 소중하고 인민공안 모두의 행동과 태도의 지침이다”라며 “평시에도 주민들을 구출하기 위해서 목숨을 희생하고, 국가안보와 사회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서 물질적 유혹을 단호히 이겨내고 헌신하는 수많은 모범이 있다”고 밝혔다. 회의 자리에서 공안부 차관인 응웬 반 탕(Nguyễn Văn Thành) 상장은 “호치민 주석의 가르침을 이행한 지 5년 후 그 운동은 호치민의 사상, 인격, 그리고 생활방식을 공부하고 따라하는 캠페인으로 전환하게 되었다. 관련 캠페인들도 전 병력에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서 임무 수행을 독려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