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기 Global CEO Academy 개원식
제 5기 Global CEO Academy 개원식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5.15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5기 Global CEO Academy 개원식
한베 인적 네트워크로 비즈니스 가치창출의 기회를…

제5기 Global CEO Academy 개원식이5월 3일 국립경제대학교(NEU) 신축 캠퍼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강좌는 5월 3일 개원식 후 9월 20일 까지 5개월간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되고 총 66명의 수강자 (한국인 43명, 베트남인 23명)가 신청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베트남 거주 한국인 베트남 기업인,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경영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비즈니스에 가치를 더해주며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한 본 과정은2013년 코이카 ODA지원으로 창설 후 올해로 5년째를 맞았다. 한국의 발전 모델과 경영 경험을 나누고 경제 성장에 활력을 보이는 베트남에서 핵심 리더들과의 인적 네트워크로 사업 가치 창출에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고 한 수강자는 전한다.

코이카 자문관으로 파견중인 이영기 주임교수는 현장 사례중심의 실질적인 강좌로 사업에 도움이 되도록 커리큘럼을 짠 것과 한인회, 코참 및 동문회의 적극적인 성원으로 해마다 수강자가 늘어 나면서 하노이의 대표적인 비지니스 리더스 과정으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전하였다. 

식전행사로 소프라노 김윤지 교수의 <아름다운 나라>와 뮤지컬The Phantom of the Opera의 <Think of Me> 로 감동의 무대를 연출하였다. 

이날 개원식에는 대사관 이미연 총영사, 코이카 김진오 소장, 윤상호 한인회장, 김정인 민주평통 협의회장, 코참 홍선 부회장 등 다수의 한국측 귀빈이 참석하였고 베트남에서는 국립경제대학교 Tran Tho Dat 총장, 은행연합회 Dr.Thang 사무총장, Dr.Tuan Investor 편집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 주었고 수강자 및 선배 동문, 친지 등 100여명이 넘는 축하객들로 성황을 이루었다. 

[하노이한인회지_이산편집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