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홍수방지 프로그램에 96조동 투입
호치민시, 홍수방지 프로그램에 96조동 투입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5.2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홍수조절프로그램 운영위원회에 따르면 호치민시에서 2016~2020년 진행되는 홍수방지 프로그램에 VNĐ 966천억($42)이 투입된다.

위원회 소속 응웬 황 안 둥(Nguyễn Hoàng Anh Dũng) 부위원장은 민간부분의 VNĐ 219천억도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홍수방지 프로젝트는 3개의 관개지 구축, 빗물 배수 시스템 및 쑤엔 담(Xuyên Tâm) 운하 개선, 7개의 폐수처리장 구축을 포함한다.

부위원장에 따르면 프로그램이 시작하고 2년 반이 지난 지금, 55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지역과 5곳의 주변지역의 홍수 방지 목표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올해 7곳의 대로와 445개의 도로가 홍수 없는 지역이 된다.

부위원장은 프로그램 내 많은 프로젝트들이 자금 부족으로 인해 연기되었고, 인민위원회가 민간부분으로부터의 자금 조달 및 공적개발원조를 위해 노력 중이라며 인민위가 관계부처들이 배수 잠식과 운하 불법편성에 강력한 조치를 취하도록 해야한다. 운하가 정기적으로 준설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응웬 탄 퐁(Nguyễn Thành Phong)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관계부처와 지역관계자들에게 홍수 방지를 위해 위원회와 협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원장은 이어 도시관리정비와 협업은 제한적이어서 홍수 방지를 위한 노력이 비효율적이다위원회는 더 많은 물 저장공간을 배정하고, 배수 관련된 더 많은 연구를 해야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동안 홍수의 사유로는 조류, 폭우, 운하 준설실패 등을 들수 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 많은 노력들이 필요하며, 동시에 적용시킬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베트남통신사-TTXVN]

Tag
#침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