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빌라: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
스카이 빌라: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6.1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빌라(Sky Villas) 선진국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투자처다.

6성급 레지던스인 스카이빌라 리젠트 레지던스 푸꿕 프로젝트를 기획한 BIM그룹은 프로젝트의 디자인적 특징이 베트남 투자자들에게 스카이빌라야말로 최고급 부동산 투자모델이 것임을 증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세계최대 보험회사인 Chubb사의 전회장 피네건(Jonh Finnegan) 스카이빌라 780만 달러를 투자했다. 세계최대 제약회사 하나인 Pfizer CEO 이안(Ian C. Read) 역시 1300만불을 투자했다.

이는 스카이빌라의 사업영역이 이상 뉴욕의 맨하튼 같은 경제상업지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방증이며, 스카이빌라가 세계 최고의 재벌들이 선호하는 부동산 투자처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스카이빌라의 형태가 아직은 낯선 베트남에서 많은 사람들이 펜트하우스와 스카이빌라를 구분하기 힘들어한다.

두 가지 형태 모두 고급 고층건물로 편리성과 보안성을 결합했다는 공통점을 지니 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는 건물의 최상층에 위치한 고급아파트를 의미하며 다른 시설물들은 타거주민들과 공유해야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 하나 사람들이 잘못 이해하고 있는 한 가지는, 스카이빌라 콘도텔의 차이이다. 콘도텔은 부엌과 식당, 그리고 휴식시설이 완벽하게 분리돼있지 않다.

반면 스카이빌라 세대별로 개인수영장을 비롯한 개인시설들을 제공한다.

스카이빌라가 다른 형태의 고급거주지와 가장 큰 차이점은 차별화된 럭셔리함과 철저한 개인공간에 있다. 외에도 스카이빌라 고급아파트와 전통가옥의 장점을 모두 아울러 때로는 이웃들과의 소통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동시에 개관적인 전망이 가능한 완벽한 프라이버시 공간을 제공한다.

스카이빌라에서는 펜트하우스나 콘도텔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최고급 개인시설들을 이용할 있다. 다른 형태의 거주지와 비교해 세대별 밀집도가 낮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세대와 마주치지 않을 수 있는 개인통로도 확보했다.

해변의 스카이빌라: 상위계층을 위한 개인공간

프라이버시는 럭셔리 휴양지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최상위 계층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공간에서 휴양을 하는 것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오늘날, 리젠트(Regent) 독립된 개인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앨리샤 키스 (Alicia Keys), 신디 크로퍼드(Cindy Crawford) 그리고 50cent(피프티센트) 등을 포함한 유명 연예인들에게 숨겨진 으로 불리고 있다.

베트남의 스카이빌라 리젠트 레지던스 푸꿕 복잡한 도시로부터 완벽하게 분리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있는 개인공간이 아닐 수 없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