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호치민경제대학 최고경영자과정 제4기 졸업식 및 제5기 입학식
국립호치민경제대학 최고경영자과정 제4기 졸업식 및 제5기 입학식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9.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국립호치민경제대학 대세미나실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제4기 졸업식이 있었다. 졸업생 24명은 2012년 9월에 입학하여 1년간 본 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이날 졸업의 기쁨을 가졌다. 경제대학 총장을 대신하여 축사를 낭독한 윙쫑화이(Nguyen Trong Hoai) 부총장은 한국투자기업 CEO들이 대학에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베트남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을 느낀다고 했다.

또한 오재학 총영사는 축사를 통해 업무를 마치고 지치고 힘든 시간이겠지만 뜨거운 향학열을 보였던 졸업생들의 열정을 높이 평가했다. 이제 최고경영자과정은 베트남 사회에서 한국기업의 위상을 높이는 오피니언 리더 그룹이 되어 가고 있다고 격려했다.

총동문회를 대표하여 축하인사를 전한 유명식 총동문회장은 총동문회가 추구하는 기업 간 상생과 협력, 그리고 동문 기업들이 추구해야 할 자선과 기부활동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지난 12일은 제5기생 30명의 입학식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제대학 부총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를 대표하여 유태형 수석부회장이 축하하였다

금융, 정부기관, 제조, 건설, 서비스업에서 다양하게 참가한 신입생들은 대학 캠퍼스에서 새롭게 배움을 시작한다는 기대와 함께 다양한 인적구성을 통해 서로간 교제하고 교류하게 되었다는 데에 무엇보다 만족감을 표시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