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베트남 중부 해안 관광지 TOP 5
잘 알려지지 않은 베트남 중부 해안 관광지 TOP 5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6.23 11: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적한 여행지를 원한다면? 관광객들로 크게 붐비지 않으면서도 조용히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베트남 중부 해안의 관광지 5곳을 소개한다.

1. 닌투언(Ninh Thuận)성의 항자이(Hang Rái):

항자이(Hang Rái)의 해안가에는 특이한 암반 구조와 산호초 화석이 다채롭게 펼쳐져 있다항자이(Hang Rái)는 닌투언(Ninh Thuận)성 해안 도시인 판 장(Phan Rang)에서 4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인 빈히(Vĩnh Hy) 만에 위치해 있다.

 

2. 탄화(Thanh Hoá)성의 푸루옹(Pù Luông)

꾹 프엉(Cúc Phương)국립공원에서 25km 떨어진 푸루옹(Pù Luông)에는 자연을 즐기기 위해 관광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3. 빈딘(Bình Định)성의 녹색섬

빈딘(Binh Định)성에 위치한 해안 도시 꾸이년(Quy Nhơn)에서 2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녹색섬에는 현재 3000명의 어부가 살고 있다.

 

4. 푸엔(Phú Yên)성의 붕조(Vũng Rô)

베트남 전쟁 당시 중부지역 격전지였던, 붕조(Vũng Rô)는 푸엔(Phú Yên)성의 뚜이화(Tuy Hoà)시에서 33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빅토르 부(Victor Vũ)감독이 제작한 영화이자 베트남 영화제 수상작인 ‘Yellow Flowers on the Green Grass’ 촬영지이다.

 

5. 광빈(Quảng Binh)성의 묵(Moọc)

세계적으로 유명한 퐁 냐-케 방(Phong Nha-Kẻ Bàng)국립공원에서 차로 2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묵(Moọc)은 다양한 야외활동과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베트남 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창원 2018-06-28 22:19:46
다 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