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열정의 여성사업가, 유팅 떵
멈추지 않는 열정의 여성사업가, 유팅 떵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6.2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행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2018년 베트남 올해의 사업가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한 유팅 떵(Yuting Teng)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진취적인 도전 정신과 멈추지 않는 열정이 담긴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유팅 떵은 베트남을 비롯해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삶의 가치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고, 불행이 찾아와도 열정을 품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린시절 가난한 집안에서 자라 친구들보다 불행하다고 느꼈다. 할머니와 살면서 부모님으로부터 느끼는 사랑과 교육이 부족했던 탓에 유팅 떵은 항상 가슴 속에 가족이라는 단어를 갈구했다.

떵은 몇 년 후, 가난에서 벗어나고자 친구와 함께 타이완에 갔다. 초기에 이방인이라는 신분 속에서 남들보다 몇 배 더 열심히 일했지만, 온갖 차별을 받으며 힘든 경험을 했다. 떵은 힘든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았고 이러한 시련들을 통해 더 강해질 수 있었다.

떵은 타이완에서의 생활에 점차 익숙해졌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모든 일에 열정적인 그녀는 화장품 개발을 시작으로 회사를 설립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 사업을 벌이고 있다.

떵은 현재, 타이완에서 성공한 베트남계 여성 사업가로 거듭났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인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으며, 2018년 베트남 사업가 상도 받았다.

그녀의 인생 스토리를 통해 인생의 온갖 풍파를 겪으면서도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은 결국 강해질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목격할 수 있다.

떵은 우리는 행복을 다른 사람과 나눌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다른 사람의 삶을 따라가지 말고, 감정을 절제하면서 자신의 결점을 받아드린다면 우리는 스스로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모든 현대여성은 자신의 열정을 추구하고, 개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안정적인 직업과 경제적 독립은 현대여성들이 원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떵우리 여성 모두는 자신의 존재에 대해 잊지 말아야 한다자신과 가족, 그리고 사회를 행복하게 만들고 세상의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여성들이 앞장 서야 한다고 말했다.

[베트남 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