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출전 '박항서호' 명단 발표
아시안게임 출전 '박항서호' 명단 발표
  • 정진구 기자
  • 승인 2018.07.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에 합류한 당반럼
와일드카드로 아시안게임 축구대표팀에 합류한 당반럼

베트남축구협회(VFF)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나설 30명의 축구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끌게 될 이번 팀은 지난 1AFC U-23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멤버들이 다수 포함됐고, 호앙안지아라이(HAGL)와 하노이FC 소속이 각 8명씩의 대표선수를 배출했다.

24세 이상 와일드카드로는 V리그1 하이퐁 골키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당반럼(Đặng Văn Lâm / 26)이 선발됐다.

대표팀은 오는 25일 하노이 PVF센터에 소집돼 합숙훈련을 시작하며, 8월초 미딩종합운동장에서 호주, 오만, 우즈베키스탄 23세 이하 팀과 평가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814일 개막하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은 오는 91일까지 펼쳐진다. 베트남은 아시안게임 축구종목에서 일본, 파키스탄, 네팔과 함께 D조에 속해있다.

아시안게임 베트남 축구대표팀 명단  ()안은 소속팀

골키퍼 : 응웬반호앙(사이공FC), 부이띠엔중(FLC탄호아), 당반람(하이퐁).

수비수 : 흐잉떤싱(꽝남FC), 팜쑤언망(SLNA), 뜨런딩뜨롱, 도두이망, 응웬탄쩡, 도안반허우(이상 Hà Nội FC), 부반탕, 레반선, 응웬퐁홍두이(이상 HAGL), 부이 띠엔 즈엉, 응웬뜨롱다이(이상 비엣텔), 뜨링반로이(하이퐁).

미드필더 : 팜득후이, 응웬꽝하이, 도훙둥(이상 하노이FC), 르엉쑤언쯔엉, 뜨리에우비엣흥, 뜨런밍브엉(이상 HAGL), 레팜탕렁(하이퐁), 판반드억(SLNA)

공격수 : 응웬반꾸이엣(하노이FC), 응웬반또안, 응웬꽁푸엉(이상 HAGL), 호앙민뚜언 (남딩), 하득찐(SHB다낭), 응웬안득, 응웬띠엔린(빈즈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