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선월드다낭원더스’ 특별 프로모션 행사
테마파크 ‘선월드다낭원더스’ 특별 프로모션 행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8.0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 선월드다낭원더스는 오는 930일까지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무료입장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특별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은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싱가포르의 인어상 그리고 일본의 드레곤레이크 등을 축소해 만든 아시아여행 테마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다낭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썬휠 관람차 탑승 경험도 가능하다.

해피아워 프로모션 이외에도 선월드다낭원더스 테마파크는 해피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요일과 토요일 2인 입장시 1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행사다. 해피데이 프로모션은 93일에 열리는 어린시절 꿈을 주제로한 다낭의 등 축제 기간에도 열린다

2015년 행사 당시 베트남에서 가장 긴 등불길 기록을 넘어서기 위해 선월드다낭원더스 테마파크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우주선모형의 등불을 제작할 계획이다. 이 우주선 모형 등불은 무게만 6톤으로, 1000미터의 원단, 그리고 1000개의 LED등불로 제작될 계획이다. 50명 이상의 장인들이 길이 8미터, 높이 10미터의 등불을 제작하기 위해서 한달동안 작업 중이다.

 

어린시절의 꿈행사는 만화영화, 동화, 공룡, 쥬라기공원 등의 영화를 특수 제작된 수천개의 등불로 표현하며 영상으로도 제작된다. 3개월의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세계 각국 예술가들의 불쇼, 마술쇼 그리고 서커스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를 관람할 수 있다.

관람의 즐거움은 행사에서 끝나지 않는다. Jummie, Indo Express, Mono Café 그리고 Panda등 레스토랑 브랜드들의 특별 이벤트가 이어진다. 그밖에 푸드코트에서는 아이스크림 그리고 시원한 과일 주스 등의 식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행사장내에는 인생에 한번은 먹어봐야 할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별도의 음식을 가지고 올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Hai Chau(하이짜우)지역의 Phan Dang Luu(판당루) 1번가에 위치한 선월드다낭원더스 테마파크는 다낭 여행의 필수코스이다. 테마파크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와 특별한 문화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해피아워와 해피데이 프로모션의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 중부지방 최대 테마파크를 방문하고 즐기는 것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그들을 위한 최고의 혜택이 될 것이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