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그룹(BIM Group) 시타딘 마리나 하롱 분양개시
빔 그룹(BIM Group) 시타딘 마리나 하롱 분양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9.2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9일 부동산개발기업 빔 그룹(BIM Group)의 계열사 빔랜드(BIM Land)는 시타딘 마리나 하롱(Citadines Marina Halong) 호텔 및 아파트 공식 분양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에는 많은 고객이 참여했고 실제로 많은 아파트가 분양되기도 했다.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정보를 제공받았고, 개발사업자는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는 꽝닌(Quảng Ninh) 북부 지방이 현대인들에게 매력적인 장소임을 널리 홍보하고, 높은 수익성도 강조했다. 빔 그룹(BIM)은 고객들에게 총 아파트 가액의 8%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조건은 2018년 9월 30일 이전에 판매되는 모든 아파트에 적용된다. 개장행사에 몰려든 엄청난 수의 고객들을 통해 다수의 성공적인 거래가 이루어졌다.

 

당타이선(Đặng Thái Sơn) 분양대행사 대표는 “베트남 중에서도 특히 꽝닌성 전역에 시행한 많은 대규모 부동산 프로젝트 중 시타딘 마리나 하롱 건이 가장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선 대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강점은 모든 아파트들이 만 인근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제공하고, 싱가포르 아스코트(Ascott)사가 관리하는 하롱지역의 첫 번째 최첨단 아파트 건축 프로젝트라는 것이다.

 

하노이에서 온 하이장(Hải Giang)씨는 이 행사에서 아파트를 분양받은 고객이다. 장씨는 "우리 가족은 박당(Bạch Đằng)교의 개통을 보기 위해 하롱시에 왔다. 하노이에서 운전을 해 여기에 도착하는데 한시간 반 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장씨는 시타딘마리나하롱의 건설현장에서 하롱마리나의 전경을 만끽했다.

 

이어 장씨는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를 위한 정책은 매력적”이라며 "고객이 이윤의 85 %를 차지하고, 첫 5년간 아파트 가치의 10% 이상을 보장받는다. 그리고 우리 가족은 하롱시에 머물 곳이 생겼고, 임대도 가능하다. 이것은 매우 매력적인 투자 기회”라며 만족해 했다.  

 

신규 고객 및 투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 행사에서는 5성급 인터콘티넨탈(InterContinental) 푸꾸옥(Phu Quoc) 롱비치리조트 및 레지던스 이용권, 로얄로투스(Royal Lotus) 하롱 여행상품권, 스파(spa)패키지 및 2인용 하롱 항공여행권 등이 추첨을 통해 상품으로 제공됐다.

 

빔 랜드(BIM Land)가 추진하는 시타딘 마리나 하롱(Citadines Marina Halong) 프로젝트는 아스코트 인터내셔널(Ascott International)이 관리하는 꽝닌성의 첫번째 콘도 및 호텔 프로젝트이다.

 

이 숙박시설에는 1개부터 최대 3개의 침실로 된 콘도 292개를 갖추고 있으며 스튜디오와 1개의 침실로 된 580개의 콘도텔도 있다. 모든 아파트에서는 하롱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29층과 30층은 복층구조로 주 출입문을 공유하되, 내부의 방들은 각각 두 개의 분리된 출입구로 구분된다. 이러한 양식은 여러 세대가 함께 사는 가정이나 아파트 일부를 임대하여 소득을 늘리려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시타딘 마리나 하롱은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스파, 체육관, 놀이 공원과 같은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쇼핑이 가능한 상업지역, 레스토랑, 라운지 및 스카이바와 첨단 주차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