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을 위한 선불카드 "VP bank Smart cash visa" 선보여
온라인 쇼핑을 위한 선불카드 "VP bank Smart cash visa" 선보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8.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P은행은 온라인 선불카드 "VP Bank Smart cash Visa' 를 선보였다. VP비자카드는 미리 카드에 충전해 둔 금액 범위 안에서 사용하는 선불카드이고, 쇼핑, 전화, 인터넷 이체 같은 온라인 거래를 겨냥하여 설계되었다.

이 카드의 장점은 온라인 거래에 주로 쓰이면서도, 신용 카드를 소지할 필요 없이 인터넷에 연결하기만 하면 고객은 어디서나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리 충전해 둔 금액 안에서 관리하기 쉽고, 개인 계좌와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피해가 적다. 발행 규정 또한 매우 간단하고 빠르다.

"인터넷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습관은 베트남에서 매우 빠르게 보편화 되고 있다. VISA 카드의 한 시장 조사 기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한 모든 사람이 최근 12개월 안에 인터넷에서 거래를 위해 검색을 해 본 적이 있고, 이중 71%는 실제로 거래를 했다. VPBank Smartcash Visa 카드는 안전한 인터넷 소비를 보장 하는 동시에 거의 모든 인터넷 거래사에 지원하여 온라인 거래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VPBank Smartcash Visa를 등록하기 위해 고객은 직접 VP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같은 간단한 정보만 있으면 웹사이트 에서 등록 가능하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