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Lawrence. S Ting School과 교류 행사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Lawrence. S Ting School과 교류 행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0.0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 지난 9 29 Lawrence. S Ting School 글로벌 역량 강화  상호 문화 이해를 위한 학생  교류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교류 활동을 위해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는 오준식 교감을 비롯한 지도 교사들과 학생 44명이 Lawrence. S Ting School 방문했다. 교류 행사에 앞서 오준식 교감은 “이번 교류를 통해 학생들이 서로의 문화에 대해  깊이 이해할  있게 되기를 바란다. 또한, 이를 계기로 양교의 관계가  긴밀해지기를 바란다.” 말하면서 학생 교류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이슈 토론’, ‘로봇 제작’, ‘스포츠 교류  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글로벌 이슈 토론에서는 ‘AI 로봇이 미래에 세계 시민이   있는가?’ 등의 주제에 대해 양교 학생들이 8 그룹으로 나누어 열띤 토론을 펼쳤다. ‘로봇 제작부문에서는 학생들이 공동으로 레고 로봇을 제작하고 프로그래밍하는 활동을 벌였다. 이와 함께 ‘스포츠 교류활동으로는 축구 경기가 치열하게 펼쳐졌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