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갖는 특별한 결혼식
가장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갖는 특별한 결혼식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0.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Đà Nẵng)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설라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리조트 중 하나로 꼽을만하다. 특히 열대 기후 지역인 다낭에서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리기 좋은 장소다.

다양한 동식물이 있는 썬짜(Sơn Trà)반도에 위치해, 파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실크 같은 모래 해변과 더불어 자연 친화적으로 디자인 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설라 리조트는 열대 지역에서 접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모습들이 어우러져 있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호텔 레스토랑인 라메이슨 1888(La Maison 1888), 씨트론 레스토랑(Citron Restaurant)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유명 요리사와 미슐랭급 요리사가 직접 서비스한다.

뛰어난 요리와 주변 경관으로 세계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베트남에 들러 이곳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으며, 또한 베트남의 많은 유명 인사 결혼식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절벽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썬짜 반도의 아름다운 광경과 함께 잊지 못할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신선한 꽃 들이 화려하게 휘날리며, 신랑 신부가 마치 위대한 게츠비에 나오는 세계를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독특하게 디자인 된 모든 시설들은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설라 리조트20189월 세계여행상 아시아, 오스트랄시아 지역 부문에서 2018 아시아 최고 럭셔리 웨딩 리조트 상을 받기도 했다.

싱가포르 억만 장자 커플인 브라이언과 조셀린 결혼식, 홍콩의 고급 레스토랑 운영자인 존 량과 제니스 호의 역사적인 결혼식도 이곳에서 열렸다. 또한, 언론에 공개 되지 않았던 베트남 유명 인사들의 비공개 결혼식 단골 장소이기도 하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