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베한타임즈, 줌닷컴과 기사 제휴
[공지] 베한타임즈, 줌닷컴과 기사 제휴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1.02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닷컴 메인화면
줌닷컴 메인화면

베트남 유일의 한국어 신문, 베한타임즈 콘텐츠가 한국 포털사이트에 정식으로 공급됩니다.

베한타임즈는 한국의 포털사이트 줌닷컴(www.zum.com)과 콘텐츠 제휴 계약을 맺고 지난 10월 9일부터 콘텐츠 제공을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줌닷컴을 통해 검색이 가능하게 된 베한타임즈 저작권 기사는 앞으로 한국에 있는 독자들에게 좀 더 효율적으로 전달 될 것입니다.

줌닷컴은 ‘알집’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사가 운영하는 한국의 3위 포털사이트입니다. 시작페이지 사용자수는 531만9495명으로 네이버 다음에 이어 3위이며, 월평균 방문자수(UV)는 842만여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인터넷 사용인구 3200만명 중 26% 이상이 방문한 한국의 유력 포털사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07년 베트남 한국교민신문으로 창간된 이래 꾸준한 발전을 이뤄온 베한타임즈는 새롭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올해부터 온라인과 모바일 분야에 많은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최근 사용자에 최적화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한데 이어, 이번 줌닷컴과 콘텐츠 제휴계약을 맺음으로써 세계 어디에서도 베한타임즈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뉴미디어실을 신설해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베트남 국영통신사가 운영하는 베한타임즈는 베트남 교민사회의 든든한 벗이 되는 언론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