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폰 모바일 시장 최저가 3G 패키지 출시
모비폰 모바일 시장 최저가 3G 패키지 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8.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일부터 모비폰(MobiFone) 모바일 네트워크는 공식적으로 현재 모바일 시장의 최저가격으로 좀 더 빠른 3G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월 만동의 가격으로 가입자는 등록일로부터 3G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위의 패키지 비용으로 가입자는 최대속도의 3G 서비스를 50Mb까지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가 사용 시 50Kb당 2.93동의 발생비용이 부과된다.

이 패키지는 일정 시간 만 3G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또한, 모비폰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빠른 연결 서비스 요금 조정을 발표했다. 이전에는 기본 패키지로 등록한 사용자는(FCU 패키지 제외) 이 패키지를 다 사용한 후에는 50Kb당 2.93동의 추가 요금이 부과되어 이러한 패키지로 인해 수백만동의 데이터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많은 고객들이 있었다. 이러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월 사용료를 1백만 동으로 정하여 부과했으나, 이번 요금 조정으로 월 5십만 동으로 낮아지게 되었다. 또한 지난 8월 1일부터 모비폰은 패키지 등록을 하지 않은 사용자(FC0)와 낮은 포인트의 데이타 요금 패키지 사용자(OP1, OP2)의 서비스 공급을 중지했다.

빠른 연결 패키지 조정에 맞추어 모비폰은 무료 20%의 고속 용량을 받는 모비골드-빠른연결 (MobiGold-Fast Connect) 통합서비스 사용자와 같은 몇몇의 고객을 위한 특별우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며, 신문 방송기자인 경우 패키지 사용 시 추가발생과 패키지 비용의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트남플러스_끼유응(Ky Duo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