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스마트 주차 공간 확보 계획
호치민시, 스마트 주차 공간 확보 계획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2.17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계획건축국에 116 응웬듀(Nguyễn Du)거리, 화르(Hoa Lư)운동장, 레반땀(Lê Văn Tám)공원, 찌랑(Chi Lăng)공원, 타오 (Tao Đàn)공원 등에 지하주차장 공간 확보 계획안을 요청했다. 호치민시는 가까운 시일 내에  많은 스마트 주차 공간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스마트 주차 시설 시공 업체인 떤팟(Tân Phát) 관계자는 “호치민 시는 수직  수평 회전 주차, 퍼즐식 맞춤 주차  다양한 주차시설을 개발   있다 말했다.

 

이러한 주차 시설은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저비용으로 쉽게 관리되고 통제할  있다.

 

떤팟은 12 규모의 공간에 6대의 차량 주차를   있는 수평 회전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쩐꽝럼(Trần Quang Lâm) 호치민시 교통국 부국장은 “교통국은 호치민시 인민 위원회에 관련 행정 절차  부지 확보, 그리고 배상 절차를 마무리  달라고 요청했으며, 교통국은  단위 지역에 주차 공간 건설을 위해 적절한 지역에 제안  검토를 요청했다 말했다.

 

호치민 시는 35 곳의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해 225헥타르 규모의 부지를 확보 했으며, 스마트 버스 정류장, 광역 버스 정류장, 일반 차량 주차장, 택시 주차장, 트럭 주차장, 화물 버스 정류장  7가지 정류장으로 구분해 개발키로 했다. 그러나 현재 당초 계획의 20% 그치고 있는 상황이다.

 

[베트남뉴스 TTXVN]

Tag
#주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