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장, 청년 사업가들의 역할 당부
국회의장, 청년 사업가들의 역할 당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2.3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웬티김응언(Nguyễn Thị Kim Ngân) 국회의장은 지난 12 23 하노이에서 열린 베트남 청년사업가협회 설립 25주년 기념식에서 청년 사업가들의 협력을 강조하며, 청년 사업가들이 우호적인 사업 환경을 만들고 베트남을 위해 헌신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국내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자원을 확충해 나갈  있도록 세계에 적극적으로 진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경제 분야, 특히 4 산업혁명의 영향에 대해 언급하며 발전  통합 과정에서 홀로 서기는 불가능한 만큼, 열정을 가진 젊은 사업가들이 과감한 생각과 행동을 하고 과학 기술을  활용하며, 합리적이고 적절한 방안으로 정부에 공헌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헌법에 따라  기업들이 법을 준수해야 하며, 실생활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불편한 점을 해소할  있도록 관련 기관에 제안해야한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국회는 지속적으로 법체계는 물론, 기업과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기업들이 동등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있도록 최상의 조건을 만들기 위해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당홍안(Đặng Hồng Anh) 베트남 청년사업가협회장은 “협회의 가장  족적은 사오방떳비엣(Sao Vàng Đất Việt, GOLD STAR)상을 받은 이라고 말했다.

 

 당홍안 회장은 “권위 있는 사오방떳비엣상은 베트남 기업들의 자랑스러운 상징으로 국제 경제 통합 부분에 있어 베트남 브랜드와 기업의 위상을 높이는 데에 공헌한 점에 대해 주어지는 이라고 설명했다.

 

200  기업들은 지난 1223 하노이에서 열린 2018 베트남 사오방떳비엣상을 수상했으며, 수상 기업들은 912VND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으며, 72VND 이상의 정부 예산 수입에 공헌했다. 또한  72VND 세후 영업이익을 거두었으며, 417000여명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베트남 청년사업가협회에 따르면,  회원 기업들은 300만명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연간 수입 250 달러 이상으로 매년 1000VND 이상을 사회 공헌 활동에 투자하고 있다.

 

 쩐안브엉(Trần Anh Vương) 베트남 청년사업가협회 부회장은 “현재 산업 발전을 지원하는 정부 법안이 있어, 베트남 국회가  나은  산업지원법안을 내놓길 희망하며, 정부는 경제 발전 투자를 위해 베트남 국민들의 자본 이동을 용이하게 돕는 정책을 만들어야 한다 주장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