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항공권 100만 장, 0동부터....
비엣젯항공 항공권 100만 장, 0동부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12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국제선 노선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

비엣젯 항공의 파격적인 이벤트인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 계속 진행된다.

비엣젯 항공은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통해 2019 01 09 ~ 2019 01 11 3  “0~” 가격에 항공권 100 장을 제공한다.

서울, 부산, 대구(대한민국) / 홍콩 / 가오슝, 타이페이, 타이중, 타이난(대만) / 싱가포르 / 방콕,푸켓,치앙마이(태국) / 쿠알라 룸푸르(말레이시아) / 양곤(미얀마) 씨엠립(캄보디아)  국제 노선의  이벤트 항공권은 3  황금 시간대인 12-14시에 판매되며, 하노이-오사카(간사이-일본) / 호찌민-오사카(간사이-일본) / 하노이 – 도쿄(나리타-일본)  노선은 3  모든 시간대에 판매된다.  이벤트는 2019 02 14~2019 12 31 항공권에 적용된다.

이벤트 항공권은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 예매에서 구입할  있으며, 인터넷 뱅킹이 등록된 베트남의 34 주요 은행의 ATM카드와 Visa/Master/JCB/KCP/UnionPay 카드로 결제 가능하다.

활기찬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비엣젯 항공은 아시아 각국  항공권  백만 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규모의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이벤트를 전개한다. 17 특별 노선과 함께하는  이벤트는 https://loveconnection.vietjetair.com/  뽑힌 아름다운 미래, 사랑, 음식, 문화와 비행 경험에 대한 승객들의 사연과 함께 한다.

가장 진실되고 의미있는 사연들은 일본의 코스프레, 크리스마스 선물, 음악회 참가  비엣젯 항공에서만 만나볼  있는 특별하고 흥미로운 아시아 국가 왕복 무료 티켓에 당첨될  있다. 비엣젯 항공은 의미있는 자원봉사 활동, 사람들 간의 커넥션 등의 활동을 통해 승객들과 함께한다.

“Consumer Airline” 목표로 하는 비엣젯 항공은 신규 노선 취항, 항공기 보충, 현대 기술에 대한 투자, 상품  서비스 개발, 고객의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선도자 역할을 하는 비엣젯 항공은 많은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항상 사랑받는다. 또한, 뛰어난 서비스, 다양한 좌석 등급, 매력적인 가격으로 승객들에게 편안한 좌석, 신규 항공기, 맛있고 신선한 음식,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엣젯 항공에 대하여

베트남 최초의 차세대 항공사로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엣젯 항공은 항공 운송뿐만 아니라 선진 전자상거래 어플을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수요 충족시킨다. 비엣젯 항공은 국제항공운협회(IATA) 표준평가제도인 IOSA 인증 받은 공식 회원이며, 최근 전세계 항공사 리뷰 전문 웹사이트 에어라인레이팅닷컴(AirlineRatings.com)으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7개를 받았다. 이전에도 에어라인레이팅닷컴(AirlineRatings.com) 비엣젯 항공에 "Best Ultra Low-Cost Airline 2018 - 2019"상을 수여한  있다. 비엣젯 항공은 또한 에어파이낸스저널(Airfinance Journal) 재무상태  사업 현황을 분석하여 순위를 집계한 ‘최고 항공사 TOP 50’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비엣젯 항공은 A320, A321 항공기 60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베트남 국내와 일본, 홍콩, 싱가포르,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의 국제 노선 105개에 하루 385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6500  이상의 승객을 운송한다.

비엣젯 항공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네트워크를 개발할 계획이며 동남아시아 지역  항공 노선 확장을 위해 노력중이며, 세계의 권위있는 항공기 생산 업체의 현대적인 신식 항공기 구매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Facebook: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Twitter: https://twitter.com/vietjetvietnam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vietjetvietnam

Ms. Hà Mai Anh

Email: anhhamai@vietjetair.com

연락처: 0933 997 0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