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주요계획 시행령 개정안 발표
정부주요계획 시행령 개정안 발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12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국가주석 집무실은 지난 4일, 계획과 관련된 네 가지 법령을 개정하고 보완하는 조례를 발표했다.

 

4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추쑤언옘(Chu Xuân Yêm) 베트남 국가주석직실 부실장은 방위산업법령, 시장관리법령, 혁명 기여자 우대정책법령, 도서관법령에 관한 국가주석의 조례명령을 발표했다.

 

해당 명령은 방위산업법령의 산업개발계획, 산업계획 승인 권한, 산업프로그램 및 프로젝트의 승인과 이행, 시행에 대한 점검 및 방위산업용 토지에 관한 일부 조항 개정을 포함한다.

 

또한, 시장감시인력 육성을 위한 전략 및 계획 수립에 관해 시장관리법령 A형, 1항, 4항을 개정했다.

 

도서관법령은 이제 도서관과 문화체육시설 내 도서관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과 계획 이행에 관한 개정을 포함하게 됐다.

 

혁명 기여자 우대정책법령은 국가방위, 건설, 혁명에 기여한 사람들을 위한 사회지원센터 건립계획을 다루도록 개정됐으며, 순교자 기념물 건립계획과 관련된 다른 개정안도 포함한다.

 

레꽝망(Lê Quang Mạnh) 기획투자부차관은 지난해 11월 회의에서 이번 계획법이 국회에서 승인됐으며 2019년부터 시행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22일 국회 상임위원회는 4개의 법령을 개정 및 보완하는 내용의 법령을 승인했다.

 

계획법이 승인됨에 따라 국회는 추가적으로 11개의 계획관련 법에 대한 개정 및 보완과 37개 법률 조항의 보완도 함께 승인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