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도박 범죄조직 적발
불법도박 범죄조직 적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21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 도박과 고리대부업에 연루된 범죄조직원 13명이 지난 8 호치민시에서 체포됐다.

 

11 공안에 따르면, 해당 범죄조직은 9군과 투득군(Thủ Đức) 근거지를 두고 있다. 조직원들은 호시민시와  밖의 여러 지역으로부터 회원들을 모집하여 agl30k30k.net bong88.com  웹사이트에서 축구 경기, 가상 닭싸움을 통한 온라인 불법 베팅에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몇몇 회원 계좌는 도박으로 인해 최대 1000 베트남동( 430USD) 빚을 떠안은 것으로 밝혀졌다.

 

공안부 산하 형사과는 로즈’(Vũ ‘Rose’)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주모자 럼탄부(Lâm Thanh Vũ) 그의 동료 조직원들이 푸꾸옥(Phú Quốc)에서 비행기를 통해 호치민시에 도착했을  그들을 검거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경찰은 그들이 운영하던 카페와 주택  14곳을 압수수색했다. 아울러 컴퓨터와 휴대전화 여러 , 자동차 3, 8 VND 도박 운영 관련 서류들도 압수했다.

 

주범 '로즈' 여전히 자신의 범죄를 자백하지 않고 컴퓨터, 휴대전화, 온라인 계정 비밀번호 공개도 거부하고 있다.

 

공안에 따르면,  조직은 불법 온라인 도박 외에도 불법 대출 추심과 불법 채권 회수 혐의  3가지 범죄와 연계돼 있다.

 

[베트남뉴스 TX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