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설 민요 ‘쑥싹쑥쎄’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설 민요 ‘쑥싹쑥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2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V3 DreamsTV 한국의 캄아일랜드(Calm Island) 영유아 교육브랜드 바다나무(Badanamu) 음력설(/Tết) 주제로 뮤직 비디오    (Xúc Xc Xúc X) 제작해 선보였다.

 

영국, 프랑스, ​​한국  많은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는 바다나무 캐릭터가 베트남의 봄을 배경으로, 친숙한 베트남 민요를 부르는 이번 뮤직 비디오는 오랫동안 잊혀진 베트남의 전통 문화를 떠올리게 한다.

 

    대나무  안에 동전을 넣는 풍습을 묘사한  민요이다. 대나무 통은 원통형으로 한쪽이 뚫려있어 돼지 저금통과 같이 동전을 보관할  있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번째 캐릭터가  횃불을 들고, 또래 15명의 다른 캐릭터들이 줄지어 서서 대나무통을 흔들며 합창한다. 기해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제작된 뮤직비디오     랩과 현대적 전자 사운드를 가미해 더욱 흥겹다. 바다와  친구들은 음악에 맞춰 귀여운 춤을 선보이는데 이를 시청하는 아이들도 쉽게 따라추도록 만들었.

 

오늘날 새해를 축하하는 대나무통 풍습은 거의 사라졌다. 사라진 풍습을 되살리는     다른 뮤직비디오에서 찾아볼  없는 동화같은 분위기로 제작돼 더욱 특별하다.

 

새해에 모든 가정 안방에 민요를 방송하는 HTV3 DreamsTV 관계자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한 새해, 이웃의 애정, 어린이의 사랑을 느낄  있게 해주고 싶다 전했다.

 

HTV3 DreamsTV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귀여운 스토리보드도 만들었다. 캄아일랜드의 기술 전문가와 일러스트 팀은 베트남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3곳의 배경과 캐릭터를 그렸다.

 

2011 처음 출시   바다나무는 1세에서 8  사이의 어린이를위한 교육용 제품이다. 영국, 프랑스, ​​미국, 한국, 싱가포르, 중국, 이집트  30개국 이상에 수출됐고  프로젝트의 200 이상의 동영상은 유튜브(YouTube)에서 300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바다나무 전체 제품에 대한 유튜브 영상은  7 3000  조회수를 기록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