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봄맞이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 프로모션
비엣젯항공 봄맞이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2.16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만 티켓, 0동부터 시작

즐거운 기해년을 맞아 비엣젯 항공의 파격적인 이벤트인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가 계속 진행된다. 2019년 2월13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0동부터 시작하는 300만개의 티켓을 www.vietjetair.com을 통해 프로모션한다. 

 

프로모션 티켓은 국내선을 비롯해 도쿄, 오사카(이상 일본), 서울, 부산, 대구(이상 한국), 홍콩,까오슝, 타이페이, 타이쭝, 타이남(대만),싱가폴,방콕, 푸켓, 치앙마이(이상 태국)/ 쿠알라 룸푸르(말레이시아)/양곤(미얀마)/ 시엠립(캄보디아)를 포함한 모든 국제 노선에 적용된다. 적용기간은 2019년 4월 14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다. 푸꾸억-홍콩 노선만 2019년 4월 19일부터 2019년 10월 25일까지이다.

 

이벤트 항공권은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vietjetvietnam의 “표 예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인터넷 뱅킹이 등록된 베트남의 34개 주요 은행의 ATM카드와 Visa/Master/JCB/KCP/UnionPay 카드로 결제 가능하다.

활기찬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비엣젯 항공은 아시아 각국 행 항공권 몇 백만 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큰 규모의 ”Love Connetion-Love Is Real Touch.”이벤트를 전개한다. 17개 특별 노선과 함께하는 이 이벤트는 https://loveconnection.vietjetair.com/ 에 뽑힌 아름다운 미래, 사랑, 음식, 문화와 비행 경험에 대한 승객들의 사연과 함께 한다.

가장 진실되고 의미있는 사연들은 일본의 코스프레, 크리스마스 선물, 음악회 참가 등 비엣젯 항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하고 흥미로운 아시아 국가 왕복 무료 티켓에 당첨될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은 의미있는 자원봉사 활동, 사람들 간의 커넥션 등의 활동을 통해 승객들과 함께한다.

“Consumer Airline”을 목표로 하는 비엣젯 항공은 신규 노선 취항, 항공기 보충, 현대 기술에 대한 투자,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고객의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선도자 역할을 하는 비엣젯 항공은 많은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항상 사랑받는다. 또한, 뛰어난 서비스, 다양한 좌석 등급, 매력적인 가격으로 승객들에게 편안한 좌석, 신규 항공기, 맛있고 신선한 음식,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엣젯항공에 대해서

비엣젯항공은 새로운 세대의 최신 항공기를 처음으로 운행한 베트남 항공사로, 가격 면에서 효율적이며, 승객들에게 다양하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 운송 외에도, 비엣젯은 전자 결제 서비스 등 새로운 기술을 응용하여 승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국제운항 안전을 평가하는 IOSA에서 인증을 받은,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의 공식 회원이다. 최근 비엣젯은 전세계 항공사의 안전 및 제품 평가를 전문으로하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기관이자 항공산업 전문 사이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항공 안전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인 7성
등급으로 공인 받았다. 이전 비엣젯항공은 에어라인레이팅스로부터 최고의 저가항공사 2018-2019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세계적 항공금융 전문지 에어파이낸스저널(Airfinance Journal)에서 재무상태 분야에서 ‘최고 항공사 50’에 선정되는 등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Airfinance Journal에 따르면, 비엣젯은 지난 해 금융 활동과 건강 분야에서 세계 50 대 항공사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였다.

현재, 비엣젯은 60대의 A320과 A321 항공기를 추가로 도입하였고, 매일 385개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베트남, 일본, 홍콩, 싱가폴,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을 포함한 105개의 국제 비행노선으로 6500만명의 승객을 수용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광범위한 비행망을 개발하고 지역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전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항공기 제조업체와 신형 항공기 구매 계약도 체결했다.

비엣젯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해주시고(www.facebook.com/vietjetvietnam), 트위터를 팔로우 해주세요!(https://twitter.com/vietjetvietnam), 비엣젯 베트남 영상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https://www.youtube.com/user/vietjetvietnam).

연락 담당자:

Ms. Hà Mai Anh

Email: anhhamai@vietjetair.com

Tel: 0933 997 0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