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가는 비엣젯항공 특별 프로모션 실시
앞서가는 비엣젯항공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1.22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은 특별 프로모션 프로그램인 “사랑을 연결 하자, 사랑은 필수입니다”를 진행했다. 비엣젯항공은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최저가격 0동부터 시작되는 슈퍼세이브 항공권 180만장을 홈페이지(www.vietjetair. com)를 통해 판매했다.

프로모션 티켓은 황금시간대(12시-14시)에 한정하며 오는 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전국 모든 비행 노선에 적용된다.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모바일 웹(https:// m.vietjetair.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 vietjetvietnam)의 항공권 예매란 각 채널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Visa/Master/AMEX/JCB/KCP/UnionPay 카드를 비롯해 베트남의 34 개 주요 은행 ATM카드(인터 넷 뱅킹 등록 후)를 통해서도 즉시 결제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지역에서 가장 큰 프로그램인 ‘사랑을 연결하자, 사랑은 필수입니다’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수백 만건의 무료 티켓과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객들의 다양한 여행기와 비행경험, 비엣젯 이용후기를 웹사이트(https://loveconnection.vietjetair)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늘 즐거움을 제공하고 다양한 자선활동을 펼치며 여행객들의 여정과 함께하는 항공사이다. ‘소비자를 위한 항공사’로 더 다가가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단순히 새로운 항공 노선을 늘리는 데에 멈추지 않고, 최신 기술을 투자해 제품 및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모든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재미있는 엔 터테인먼트를 앞세워 축제 시즌에 어울리는 항공사로 사랑받고 있다. 탁월한 서비스, 다양한 항공권, 매력적인 항공권 가격. 비엣젯은 승객에게 새로운 비행 경험, 부드러운 가죽 시트, 따뜻하고 맛있는 기내식,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의 서비스를 통해 즐거움을 더한 유익한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