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정보: 비엣젯, 푸꾸옥-홍콩(중국) 비행 노선 개설
언론정보: 비엣젯, 푸꾸옥-홍콩(중국) 비행 노선 개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2.1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2일, 호치민시, 비엣젯) – 기쁜 새해를 맞아 비엣젯 항공은 푸꾸옥(Phú Quốc)-홍콩(중국) 노선을 새롭게 개설한다. 베트남의 유명 해변 도시와 여행, 아시아-태평양 금융의 중심지를 비행 노선으로 연결하여 관광, 무역 및 문화 교류를 촉진하여 사람들의 여행 필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해 4월 19일부터 비엣젯 항공은 주 4회 푸꾸옥-홍콩(중국) 왕복 노선을 운항한다. 항공시간은 2시간 45분 정도 소요된다. 이 항공편은 푸꾸옥에서 10시 50분쯤 이륙하여 홍콩에 현지 시각 14시 35분쯤 착륙할 것이다. 또한 오후에 돌아오는 항공편은 홍콩에서 현지 시각으로 15시 40분 이륙, 푸꾸옥에 17시 25분쯤 착륙 예정이다.

항공권은 황금시간(12시-14시) 동안 매일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살 수 있다.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모바일 사이트(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ietjetvietnam)의 항공권 예매 란을 통해 각 채널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고, Visa/Master/AMEX/JCB/KCP/UnionPay 카드와 베트남의 34 개 주요 은행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 후)를 통해 즉시 결제 가능하다.

홍콩은 금융과 무역의 중심지이고 많은 아시아-태평양 구역의 경영지구가 모여있는 곳이다. 동서양 문화의 결합으로 풍부한 음식 종류를 갖추고 있으며, 엔터테이먼트 산업이 발전되어있다. 홍콩은 많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쇼핑 천국이기도 하다.

푸꾸옥은 진주 (pearl island)’이라고도 불리는, 끼엔장(Kien Giang) 성에 속한 베트남의 가징 큰 섬이다. 푸꾸옥은 최근 휴양지로 유명해지면서 여행 부동산 투자를 이끌어내고 있다. 푸꾸옥-홍콩 노선을 새롭게 취항하면서, 비엣젯은 시민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보다 현대적이고, 문명화 된, 안전한 항공 수단으로 이동할 수 있는 많은 편리한 기회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교류를 촉진하고 지역 투자 성장에 공헌할 것이다.

비엣젯은 40개의 국내 노선과 66개의 국제 노선 등 모든 항공편을 아시아 태평양에서 가장 높은 99.64%의 기술 신뢰도로 취항한다. 비엣젯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정식 회원이며 국제항공안전프로그램(IOSA) 인증서를 소유하고 있고,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안전지수평가를 세계 모든 항공 중 가장 높은 수준의 7성 등급을 획득했다.

비엣젯에 대해서:

비엣젯 항공은 새로운 세대의 항공기를 처음으로 운행한 베트남 항공사로, 가격 면에서 효율적이며, 숭객들에게 다양하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 운송 외에도, 비엣젯은 전자 결제 서비스 등 새로운 기술을 응용하여 승객들의 수요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엣젯은 국제운항 안전을 평가하는 IOSA에서 인증을 받은,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의 공식 회원이다. 최근 비엣젯은 전세계 항공사의 안전 및 제품 평가를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기관이자 항공산업 전문 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항공 안전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인 7성 등급으로 공인 받았다. 이전에 비엣젯은 에어라인레이팅스로부터 "최고의 저가항공사 2018 - 2019"상을 수여받기도 했다. 또한 최근 세계적 항공금융 전문지 에어파이낸스저널(Airfinance Journal)에서 재무상태 분야에서 ‘최고 항공사 50’에 선정되는 등 그 입지를 더하고 있다.

최근 Airfinance Journal에 따르면, 비엣젯은 또한 작년에 금융 활동과 건강 분야에서 세계 50 대 항공사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였다.

현재, 비엣젯은 60대의 A320과 A321 항공기를 추가로 도입하였고, 매일 385번의 비행을 실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일본, 홍콩, 싱가폴, 한국, 대만, 중국,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을 포함한 105개의 국제 비행노선으로 6,500만명의 승객을 수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