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바다 속 진주 ‘깟바섬’
먼 바다 속 진주 ‘깟바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3.11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깟바(Cát Bà)섬은 하롱베이에 위치한 2000 개의 크고 작은 섬들 중에  가장 섬으로 진주 이라 불렀다당신이 이곳을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신비로운 섬이   그렇게  불리는지  이해하게    것이다

하롱베이의 남쪽 위치한 깟바 섬은 시간의 흐름에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선녀처럼 야생과 자연 그대로의 매력적인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하이퐁(Hải Phòng)시에서 보트로 불과 45 정도 떨어진 섬에서 관광객들은 바쁘고 정신 없는 일상을 떠나 평화 힐링을 즐길 있다. 드넓은 해변이 앞에 펼쳐지고, 에메랄드 바다와 햇볕에 반짝이는 백사장, 바위들, 옆의 울창한 숲이 시야에 가득 담긴다

관광객들은 푸른 바다에 뛰어들어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고, 길게 늘어진 깟꺼(Cát Cò)백사장 위에 누워 바닷바람을 있다밀물이 들어오는 오후에는 파도가 치기 때문에 수영에 능숙한 사람이나, 파도타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시간이 된다. 수영을 하지 못하거나, 잔잔한 파도 위에서 휴식을 원한다면, 아침 일찍 일어나 해수욕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깟바 섬에서 관광객들은 하롱베이 유람선에 오를 있으며, 근처 크고 작은 섬들에 위치한 해변가들을 둘러볼 있다북부지방에서 가장 아름다운 중에 하나인 이곳은, 크고 작은 섬과 석회암 기둥들이 해수면위로 올라와 있어 웅장한 경관을 만들어낸다광대한 바다의 아름다움을 직접 보고 느끼고 싶다면, 카약 위에 올라 직접 노를 저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특별한 경험이 있다.

깟바 섬은, 해변 뿐만 아니라 신비한 속에 위치한 동굴들도 있어, 관광객들에게 매력을 더한다깟바 시내에서 8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깟바 국립공원은 열대 숲이자, 백만 종의 다양한 ,식물들의 서식지이며, 쭝짱(Trung Trang)동굴, 호아끙(Hoa Cương)동굴, 티엔롱(Thiên Long)동굴 , 각양각색의 동굴들이 위치한 곳이다.

깟바 섬까지 와서, 이곳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지 않고 돌아간다면, 깟바 섬을 제대로 경험했다고 없다. 이곳의 대표 음식은 숯불로 구워먹는 조개 구이(tu hài nướng)이다. 조개는 1 내내 양식할 있어 섬을 찾는 관광객들이 언제든지 즐길 있다. 외에도 껍질이 연한 볶음, 버터 가리비 구이, 새우 소금구이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있다.

깟바 섬은 드물게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지니고 있는 해변, 바위 , 그리고 열대 숲까지, 번에 많은 것을 경험할 있다또한 멀지 않은 미래에 이곳에 21km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케이블카와 고급 휴양시설, 복합 놀이시설 등도 지어질  예정이다. 관광객들은 바다 위의진주 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섬에서 휴양을 즐기며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하게 것이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