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초등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 실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초등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 실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3.16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는 지난 12일 2019학년도 초등 전교어린이회 임원선거를 실시했다.

 

이번 전교어린이회 임원선거에는 6학년 회장 후보 11명, 6학년 부회장 후보 2명, 5학년 부회장 후보 6명으로 총 19명의 학생들이 입후보했다.

 

3월 7일 목요일 점심시간부터 19명의 입후보자들은 각자 개성 있는 공약을 내세우며 동료 지지자들과 함께 벽보 게시, 공약 의견 발표 등 다양한 선거운동을 펼쳤다. 또한, 5~6학년 학생 9명으로 구성된 선거 관리 위원회는 벽보 공고, 후보자 의견 발표 진행, 당선자 공고 등의 임무를 맡아 자율적이고 민주적인 분위기에서 선거를 진행하였다.

 

선거 당일인 3월 12일 1교시, 도담관에서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후보자 소견발표가 있었다. 이어, 각 교실에서 전자투표가 시되었으며 총 620명의 학생이 투표에 참여했다.

 

개표 결과 전교회장에는 6학년 장연희 학생, 6학년 부회장에는 김영곤, 심유정, 5학년 부회장에는 정재완, 김도희 학생이 선출되어 1년 동안 전교어린이회를 이끌어나가게 됐다.

 

전교회장 당선자인 장연희 학생은 반 대항 코딩게임 대회 및 음악 방송 진행할 것을 공약했다. 또한 급식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해 많은 학생들의 지지를 받았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