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엣젯 '도쿄, 부산행 비행편 개시'
[AD] 비엣젯 '도쿄, 부산행 비행편 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3.2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떠들썩하고 생동감 넘치는 여름을 맞아 비엣젯은 호치민시에서 도쿄(나리타 공항), 나짱(Nha Trang)에서 부산으로 가는 비행편을 운항 개시한다. 새로운 비행편은 유명한 여행지들을 이어줌으로써 국내외 여행객들의 여행 수요를 충족시켜 주고, 지역 통합에 기여할 것이다.

호치민시 - 도쿄(나리타 공항) 왕복 노선은 올해 7 12일부터 개시된. 비행 시간은 6시간이다. 비행편은 호치민시에서 00 05분에 출발하여 현지 시각 오전 8시에 도쿄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비행편은 현지 시각 오전 9시에 도쿄에서 출발, 13 05분에 호치민시에 도착한다.

나짱 - 부산 비행편은 주마다 4개의 왕복 항공권이 올해 7 16일부터 개시될 예정이다. 비행 시간은 4시간 40분이다. 비행편은 23 50분에 나짱에서 출발, 현지 시각 6 30분에 부산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비행편은 현지 시각 오전 8 05분에 부산에서 출발하여 10 45분에 나짱에 도착한다.

새로운 비행편 기념을 맞이하며, 비엣젯은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 동안 67만개의 0(*세금 미포함)부터 시작하는 초저가 항공권을 www.vietjetair.com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황금 시간대인 12시부터 14시까지 판매되며, 도쿄(나리타 공항), 오사카(간사이 공항), 서울, 부산, 대구(한국)/ 가오슝, 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대만-중국)/ 싱가포르/ 방콕, 푸켓, 치앙마이(태국)/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 양곤(미얀마)/ 씨엠립(캄보디아)으로 향하는 국제선들과 태국의 국내선 등이 포함된다.

호치민 홍콩(중국) 항공권과 푸꾸옥(Phú Quốc) – 홍콩(중국) 항공권은 예외로, 프로모션 기간 3 동안 모든 시간대에 할인이 적용된다. 초저가 항공권 적용 기간은 올해 5 14일부터 12 31일까지이다. (**명절 제외)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모바일 사이트(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ietjetvietnam) 항공권 예매 란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있고, Visa/Master/AMEX/JCB/KCP/UnionPay 등의 카드와 베트남의 34 주요 은행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 ) 통해 비행편을 즉시 결제할 있다.

비엣젯은 39개의 국내 노선과 66개의 국제 노선 등 모든 항공편을 아시아 태평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99.64%의 기술 신뢰도로 취항한다. 비엣젯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정식 회원이며 국제항공안전프로그램(IOSA) 인증서를 소유하고 있고,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안전지수평가를 세계 모든 항공 중 가장 높은 수준의 7성 등급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