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장, 140차 국제의회연맹 총회 연설
국회의장, 140차 국제의회연맹 총회 연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4.14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웬티김응언(Nguyễn Thị Kim Ngân) 국회의장은 지난 4 7 카타르 수도 도하에서 열린  140 국제의회연맹 총회(IPU-140) 연설에서 “베트남은 국제의회연맹의 회원국으로서 다른 회원국과 협력하여  세계의 평화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결의안  계획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 말했다.

 

4 6일부터 열린  140 국제의회연맹 총회 주제는 ‘평화, 안보, 법치주의를 위한 교육 강화의 플랫폼으로서의 의회였다. 총회에는 의회 지도자들과 160 회원국의 대표, 1600 이상의 의원들과 국제기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모든 회원국이 힘을 모아 평화와 안보, 그리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대한 토대를 만들어야 하며, 이에 따른 교육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아울러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또한 세계화 시대에 교육은 서로간의 이해를 도울 뿐만 아니라, 외국인 혐오에 맞서고 극단주의를 예방하는데 기여하며 나아가 평등과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덧붙여 의원들에게 기존의 역할을 다하여 법률 조정과 예산 배분, 그리고 정부의 교육계획을 감독할  아니라, 시민들에게 교육의 중요성을 알려 평화와 안보,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도록 하는 교량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베트남은 지속가능한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국가의 지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교육을 최고의 국가 정책으로 삼고, 4 산업혁명에 부합할 고급 인력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개했다.

 

베트남 국회는 헌법, 3 교육법, 직업훈련법  많은 법률 문서를 채택하고 개정했으며 베트남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감독을 강화했다고도 언급했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자리에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국제사회가 평화롭고 안정적인 환경을 조성해  것을 요구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한 교육을 제공하여 갈등의 씨앗을 방지하는 동시에 국제적 체계를 확립하고, 직업훈련을 강화해 노동자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경제개발을 이끌어낼  있을 것이라 조언했다.

 

또한 “각국은 자국민이 자유로이 교육에 접근할  있도록 의회와 국회의원의 역할을 독려하여 완전한 법체계를 제공하고, 교육 개혁 프로그램에 많은 예산을 할당하기 위해 힘써야 한다 덧붙였다.

 

응웬티김응언 국회의장은 지속 가능한 개발의 시행을 위해 국가 조치 계획을 감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국제의회연맹에 구조 개혁을 통한 결의안 이행의 효율성과 의원회의 역할을 높여달라고 요구했다.


이어 종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국가  대화와 협력 증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베트남뉴스TTVX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