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비엣젯(Thai Vietjet), 방콕에서 달랏, 다낭행 비행편 증편
타이비엣젯(Thai Vietjet), 방콕에서 달랏, 다낭행 비행편 증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4.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어나는 승객들의 수요에 맞춰, 국내외 승객들에게 비행편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이달 4월부터 타이비엣젯은 베트남의 달랏, 다낭과 방콕을 잇는 비행편을 증편한다.

 

달랏(Đà Lạt)-방콕 (수완나품) 비행편은 이달 9일부터 매일 왕복 비행 노선이 운항될 예정이다. 다낭(Đà Nẵng)-방콕 (수완나품) 비행편은 이달 12일부터 매일 3개의 왕복 노선이 추가로 운항된다. 현재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에서 105,000(세금 미포함)부터 시작하는 항공권의 판매가 개시되었다.

 

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미소의 나라 널리 알려져 있고 쇼핑 천국으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태국의 전통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관광지로, 베트남 여행객들을 포함한 국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방콕과 베트남의 유명 여행지인 달랏, 다낭을 잇는 비행편 증편은 태국 국내외 여행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 나라를 오갈 수 있게 도와줄 것이며, 이를 통해 베트남의 문화와 베트남인들, 베트남의 이미지, 특히 달랏(Đà Lạt)이라는 베트남의 도시를 세계인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다.  

 

비엣젯항공은 108개의 국내선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며, 비행편들은 태평양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높은 기술 신뢰도(99.64%) 운항되고 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 공식 회원이기도 한 비엣젯항공은 또한 국제항공 안전평가(IOSA)” 인증서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인 7 등급의 안전 지수를 공인 받았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항공권들과 여러 매력적인 프로모션들로 비엣젯항공은 승객들에게 새로운 비행 경험을 선사하며, 편안한 좌석, 9가지의 따듯하고 맛있는 음식,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과 함께 승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비엣젯 항공은 태국에 위치한 비엣젯의 계열사로, 비행망을 넓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비행의 기회를 가져다 주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타이비엣젯 항공은 현재 방콕에서 치앙마이, 치앙라이, 푸켓, 끄라비로 가는 비행편, 푸켓에서 치앙라이로 가는 비행편 등의 국내선 노선과 베트남, 대만행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담당자 연락처:

Ms. Dương Thị Mỹ Kiều

Email: kieuduong@vietjetair.com

Mobile phone: +84 932 775 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