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한타임즈, 휴넷-호치민 경제대학교와 MOA 체결
베한타임즈, 휴넷-호치민 경제대학교와 MOA 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4.1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합의
호치민 경제대 EMBA(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과정 한국 런칭
우로부터 김종각 베한타임즈 대표, 조영탁 휴넷 대표, 쩐마이동 호치민경제대 국제교류협력센터장

베한타임즈는 지난 18일 평생교육기업 휴넷, 호치민 경제대학교와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사업에 대한 3자간 업무 협약(MOA)을 체결했다.

이날 호치민 경제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베한타임즈 김종각 대표, 휴넷 조영탁 대표, 호치민 경제대학교 국제교류협력센터 쩐마이동(Tran Mai Dong) 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한국과 베트남의 교육 콘텐츠 교류와 확산을 위하여 협력하게 된다.

가장 먼저 현재 호치민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호치민 경제대학교 EMBA(최고경영자과정)’의 온라인 과정이 한국에서 정식 런칭 된다.

호치민 경제대학교 EMBA는 2010년 베한타임즈와 호치민 경제대학교의 산학협력으로 개설됐다.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 최고경영자 및 임원, 기관장급 인사, 전문직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현재 10기까지 진행되고 있다. 총 250여명이 넘는 수료자를 배출하며 베트남에 진출한 한인 기업인들을 대표하는 최고경영자 커뮤니티로 자리 잡고 있다.

향후 휴넷은 한국에서 수강생 모집부터 수료까지 운영 전반을 맡는다. 특히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 중인 강의를 이러닝 과정으로 제공하게 되어, 최신 베트남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된다. 6개월간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마치면, 호치민 경제대학교 명의의 수료증도 발급된다.

휴넷 조영탁 휴넷 대표는 “한국의 이러닝 교육 대표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담아, 베트남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생생한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신남방 중심 국가인 베트남에서 해외 진출의 물꼬를 트게 되어 영광”이라고 전했다.

베한타임즈와 휴넷, 그리고 호치민 경제대학교는 추후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들의 직무 교육,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등 추가적인 교육 사업도 펼칠 예정이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