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푸꾸옥-홍콩 직항 비행편 취항
비엣젯항공, 푸꾸옥-홍콩 직항 비행편 취항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4.2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푸꾸옥 첫 비행편 승객들이 비엣젯으로부터 기념품을 선물 받고 있다. (제공=비엣젯항공)

베트남의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4월 19 ‘진주 이라고 불리는 푸꾸옥(Phú Quốc) 홍콩을 잇는 새로운 노선 운항을 시작했. 비엣젯항공은  지역을 잇는 직항 노선을 처음으로 개설한 항공사로, 베트남과 홍콩의 무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기여하며 지역   나라를  편하게 오갈  있도록 도울 것이다.  노선은 또한 호치민시-홍콩 노선 다음으로 개설된 베트남과 홍콩을 잇는 비엣젯의  번째 비행편이다.  특별한 비행의  승객들은 비엣젯으로부터 사랑스러운 깜짝 기념품을 선물 받았다.

 

푸꾸옥-홍콩 비행 노선은  4 왕복 노선으로, 지난 19일부터 취항을 시작했다. 비행 시간은  2시간 45 소요된다.  노선은 푸꾸옥에서 10 50분에 출발, 홍콩에 현지 시간으로 2 45분에 도착하고, 돌아오는 노선은 현지 시각 15 40분에 홍콩에서 출발하여 17 25분에 푸꾸옥에 도착한다.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있다.

 

홍콩은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로, 동서양의 문화가 결합된 곳이다.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로 유명하며, 엔터테이먼트 산업이 발전한 여행지이다.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매력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푸꾸옥은 ‘진주(pearl island)’이라고도 불리는, 베트남의 가장  섬이다. 푸꾸옥은 아름다운 바다를 지닌 최고의 휴양지로 떠오르며, 여행, 휴양지로서 베트남에서 가장 뜨거운 부동산 투자지로도 거듭나고 있다. 특히 푸꾸옥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들은 비자를 받지 않아도 30일간 체류할  있어  편한 여행을 즐길  있다.

비엣젯항공은 총 113개의 국내선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며,  비행편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기술 신뢰도(99.64%) 운항되고 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 공식 회원이기도  비엣젯항공은 또한 “국제항공 안전평가(IOSA)” 인증서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제 기관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인 7 등급의 안전 지수를 공인 받았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항공권들과 여러 매력적인 프로모션들로 비엣젯항공은 승객들에게 새로운 비행 경험을 선사하며, 편안한 좌석, 9가지의 따듯하고 맛있는 음식,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과 함께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