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볼론티어 위크
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볼론티어 위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6.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나은 세상을 향하여' 슬로건 아래, 전 세계 포스코패밀리 사회봉사활동 실시

그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행복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는 포스코봉사단은 올해로 창단 10주년(5월 29일)을 맞이하였다.

베트남에서도 포스코의 사랑과 행복나눔을 실천하고자, 2011년 9월 베트남 포스코봉사단이 출범하였으며, 전 세계 패밀리사가 참여하는 글로벌 볼론티어 위크와 베트남 내에서 진행되는 하반기 볼론티어 위크 등 많은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전 포스코패밀리가 참여한 글로벌 볼론티어 위크에는 '더 나은 세상을 향하여'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이번 기간 중, 베트남에 진출한 포스코 패밀리 12개 법인은 5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환경보호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포스코 베트남은 포스코 SS-VINA와 함께, 붕따우 해변지역의 쓰레기와 오물들을 수거, 정리하였으며, 롱디엔지역의 독거노인 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생필품 전달 및 밥퍼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처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석하게 된, 포스코 베트남 Ms. Lien 은 "작은 실천으로 우리 주변이 깨끗해져가는 모습을 보니 덥고 힘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라고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POSCO-VIETNAM과 POSCO SS-VINA는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다!" 라고 포스코 베트남 이광영 법인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였다.

포스코 베트남과 포스코 SS-VINA는 지역발전을 위해, 공장 인근 지역에 Dream Village Project를 계획 진행 중에 있으며, 가난한 이웃들에게 사랑의 집과 장학금 지원 등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