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여름을 맞이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
비엣젯항공, 여름을 맞이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5.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맞아, 비엣젯항공은 58일부터 5월 10일까지의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에서 120만여 개의 0동부터(*) 시작하는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를 개시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12시부터 14시까지의 황금 시간대에 구매 가능하며, 발리 (인도네시아)/ 서울, 부산, 대구 (한국)/ 가오슝, 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 (대만중국)/ 홍콩 (중국)/ 싱가포르/ 방콕, 푸켓, 치앙마이 (태국)/ 쿠알라룸푸프 (말레이시아)/ 양곤 (미얀마)/ 씨엠립 (캄보디아) 등의 국제선 노선과 태국 내 국내선 노선 모두에 적용된다. 호치민/ 하노이 도쿄 (나리타 공항일본), 호치민/ 하노이 오사카 (간사이 공항일본) 노선은 예외로, 3일 동안의 모든 시간대에 프로모션가가 적용된다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7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프로모션 시간대인 12시부터 14시에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모바일 사이트(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vietjetvietnam) 항공권 예매 란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할 있고, Visa/Master/AMEX/JCB/KCP/UnionPay 등의 카드와 베트남의 34 주요 은행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 ) 통해 예매한 항공권을 즉시 결제할 있다.

 

비엣젯은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과 함께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며, 편안한 의자가 갖춰진 최신식 항공기 위에서의 따듯하고 맛있는 기내식을 제공한다. 모든 항공편을 아시아 태평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99.64% 기술 신뢰도로 취항한다. 비엣젯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정식 회원이며 국제항공안전프로그램(IOSA)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고,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가 진행한 안전지수평가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7 등급을 획득했다.

 

담당자 연락처:

Mr. Đào Hải Đặng

Email: dangdao@vietjetair.com

Mobile phone: (84)(97) 296 - 97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