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한인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제14회 한인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6.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18일 동나이 골프 리조트에서 "제14회 한인회장배 자선 골프대회" 가 개최되었다.

금번 대회에는 총 223명이 참가하였고, 9팀의 골프동호회가 참가하여 동호회 대항전을 치렀다.

이 날 이충근 한인회장은 인사말에서 금번 대회가 교민들의 많은 참가와 여러 업체 및 개인들의 후원 및 성원 속에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호치민 한인사회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하였다. 특히 금번 대회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여러 중소 업체 및 일반 개인들이 십시일반으로 후원 및 협찬하였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은 대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 홀인원상으로 벤츠사에서 차량 1대를, 베트남 에어라인에서 세계왕복항공권을 후원하기도 하였다. 호치민 한인회는 대회를 통하여 조성된 기금 중 대한노인회 베트남 지회에 50,000,000VND, 대한민국 고엽제 전우회호치민지회에 30,000,000VND을 전달하였다.

이날 대회에서는 Net Champion Team은 AB동호회, Best Gross Team은 싱글로 동호회, Best Gross 개인은 서성만(72타/ 아시아나 비즈니스 한국 왕복항공권 )씨가 각각 부상과 함께 수상의 명예를 차지했다.

이날 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한인사회의 화합과 발전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하면서 내년 대회를 기약하면서 아쉬운 작별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