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컵 출전 박항서호 명단 발표
킹스컵 출전 박항서호 명단 발표
  • 정진구 기자
  • 승인 2019.05.29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항서 감독이 2019 킹스컵대회에 출전할 23명의 베트남 대표팀 명단을 27일 발표했다.

 

이번 대표팀은 공격수 6명, 미드필더 8명, 수비수 6명, 골키퍼 3명 등으로 구성됐다. 붙박이 대표팀 멤버인 골키퍼 당반람(Đặng Văn Lâm)을 비롯해 미드필더 르엉쑤언쯔엉(Lương Xuân Trường), 그리고 K리그에서 활약 중인 공격수 응웬꽁프엉(Nguyễn Công Phượng)은 예상대로 합류했다.

 

최근 베트남 프로축구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공격수 응웬반또안(Nguyễn Văn Toàn), 미드필더 응웬꽝하이(Nguyễn Quang Hải), 수비수 꾸에응옥하이(Quế Ngọc Hải) 등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한국에서 재활을 마친 수비수 부반탕(Vũ Văn Thanh)과 미드필더 응웬뚜언안(Nguyễn Tuấn Anh)도 박항서 감독의 호출을 받았다. 반면 베테랑 공격수 응웬안득(Nguyễn Anh Đức)은 아시안컵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대표팀 명단에 들었다.  

 

6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2019 킹스컵은 개최국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 쿠라카오 등 4개국이 출전한다. 베트남은 5일 태국과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인도, 쿠라카오와 차례대로 맞붙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