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하노이 남부 하남성에 ‘하남지점’ 개점
신한베트남은행, 하노이 남부 하남성에 ‘하남지점’ 개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6.1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베트남은행 하남지점 개점식

신한베트남은행이 지난 12 베트남 하노이 남부지역에 위치한 하남성에 하남지점을 개점했다.

 

하남성은 북부 경제권인 하노이와 인접해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노동인구를 제공하여 투자유망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곳으로, 기존 박닌, 타이응웬, 그리고 하이퐁에 이어 최근 FDI투자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  하나이다.

 

이날 개점식 행사에는 신한은행 디지털그룹 서춘석 부행장을 비롯해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코참, 하남성 인민위원회, 중앙은행  주요 기관장과 고객들이 참석하였으며, 별도의 개점 행사를 대신해 하남성 중앙은행에서 선정한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식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총영사관, 금융위  금감원 관계자 분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하남지점 포함하여 금년  6 지점 설립을 추가적으로 마무리할 계획 이다이라며 “하남지점 개점을 통해 하남성  아니라 하노이 남부 지역인 닌빈, 남딘, 타이빈성 소재의 기업  개인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되었다 밝혔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이번 하남지점 개점으로 호치민시와 하노이를 중심으로 외국계 은행 최다인  32 지점망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4 지점 추가 설립을 통해 금년말까지  36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앞서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4일에는 호치민시 푸미흥에 고자산 고객 전용 점포인 ‘신한PWM 푸미흥센터 개점했다. 신한 PWM 푸미흥센터 개점 기념으로 6 첫주 한국의 세무, 부동산 전문가들을 초청해 무료 1:1 상담을 진행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