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현금 결제 앞장서는 비엣젯항공
[AD] 비현금 결제 앞장서는 비엣젯항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6.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1, 비엣젯항공은 종이항공권에서 전자항공권으로 교체되던 시기에 현금 이외 결제 방식을 적극 도입했다. 비현금 결제는 티켓 예약  HD뱅크를 포함한 은행 지점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대리 결제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결제 시스템은 Visa, Master, Amex, JCB 등의 국제 카드와 베트남 은행의 ATM 카드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최근 년간, 비엣젯항공은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결제 응용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왔다.

비엣젯항공은 HD은행을 비롯한 여러 은행의 결제 시스템과 연계해 왔다. 전자 은행을 통해 지불 금액을 이체하고 계정을 활성화하면 번의 클릭만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이러한 온라인 결제 건수는 2 건에 달한다.

항공권을 직접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용카드, ATM 카드, 전자 은행, 모바일 뱅킹, 전자지갑, QR 코드 등의 편리한 결제 방식들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 동안 비엣젯항공은 2300 명에 달하는 승객을 확보하였고,  올해는 2800 명의 승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비엣젯항공의 2018 예산은 5 8000USD 매년 증가 중이며, 모든 지불에 대한 온라인 결제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6, 비현금 결제의 날에 할부로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할부 기간 동안 HDSaison에서 제공하는 무이자 혜택을 받았다. 또한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에서 HD뱅크를 통해 항공권을 결제한 승객들은 36%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받을 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