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유명 골프 브랜드, 베트남 상륙
일본의 유명 골프 브랜드, 베트남 상륙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6.2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골프 브랜드들은 명확한 품질 보증으로 늘 골퍼들의 환영을 받는다. 베트남의 토탈 골프 서비스 업체인 골프크래프터스(Golfcrafters)는 일본 브랜드, 뮤직(Muziik)과 그라인드웍스(Grindworks) 판매를 시작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지난 6월 8일 호치민시 7군 해피밸리에서 두 브랜드의 런칭 행사가 열렸다. 고객들은 새롭게 뜨고 있는 두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뮤직은 Dogatti line, Lever 4Code 등 바디-헤드 제품을 소개했다. 뮤직은 일본의 신생 브랜드이지만 우수한 비거리를 만들어 주는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중급에서 고급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을 보유해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그라인드웍스에서 출시한 피닉스(Phoenix) 바디-헤드 클럽 제품도 골퍼의 스윙에 적절한 힘을 실리게 하고 우수한 비거리를 제공해준다. 골프 초보자들에게 그라인드웍스 골프채는 로망이라 불린다. 일본 최고의 브랜드 제품답게 수많은 사용자의 높은 평가와 뛰어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과 그라인드웍스는 베트남 Tyten Sports의 골프크래프터스에 베트남 독점 판매 권한을 줬다.

골프크래프터스는 제품 유통뿐 아니라, 일본에서 교육받은 직원들이 개인별 신체 특성과 스윙 특징을 정확히 분석해 개개인에 맞는 골프용품을 추천하는 베트남 최초의 피팅 서비스와 클럽 길이 커팅 및 웨이팅 조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PGA 기준의 골프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golfcraftersvn에서 볼 수 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