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개발 마스터플랜 전면 수정
호치민시 개발 마스터플랜 전면 수정
  • 박마리 기자
  • 승인 2019.07.01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정부는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에 도시 마스터플랜을 더욱 대중적이고 경제성 있게 보완하라고 지시했다.

 

정부 지시에 따르면, 수정안은 호치민시를 인프라  도시공간 활용이   도시로 개선해 기후변화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토지이용을 최소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또한 도심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는 인구밀도를 인근 위성도시로 분산시키도록 했다.

 

응웬탄퐁(Nguyễn Thành Phong)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건설국, 계획국, 투자국  기타 유관부서에 토지취득에 박차를 가하고 1 레라이(Lê Lai)거리에 위치한 9.23 공원(September 23 Park) 보수공사 완료를 지시했다.

 

또한 지난  24 인민위원회는 건설국과 문화정보국  자원환경국에 레라이(Lê Lai)거리의 센홍(Sen Hồng) 극장 철거 계획도 지시했다.

 

한편 교통국는 자원환경국  기타 유관부서와 협업해 9.23 공원 보수공사와 더불어 1 팜응우라오(Phạm Ngũ Lão) 위치한 벤탄버스터미널 이전 계획도 세울 예정이다.

 

호치민시 토지기금개발센터와 건설국는 6  유관부서 이관 전까지  같은 도심 지역 공사 감독을 지시받았다. 1 인민위원회와 공안국  건설국는 공사 주변 환경의 안전을 책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