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최고급 호텔 나가월드(Nagaworld)에서의 잊지 못할 휴가
캄보디아 최고급 호텔 나가월드(Nagaworld)에서의 잊지 못할 휴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4.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보디아 나가월드(NagaWorld)는 똔레삽(Tonle Sap)강과 메콩(Mekong)강이 합류하는 지점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전략적인 공간에 위치해 있다. 크메르 문화의 양식으로 건축된 호텔의 휴식 공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번 여름, 가족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나가월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크메르인 특유의 친절함과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유네스코(UNESCO)에서 선정한 캄보디아의 예술적인 유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밤새도록 다양한 오락거리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왕궁, 왓프놈(Wat Phnom) 사원, 중앙시장, 실버 파고다, 시소워드(Sisowath) 로드 등의 아름다운 프놈펜의 명소들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나가월드에는 캄보디아 전통 민간요법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파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나가월드에는 16개의 고급식당에서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으며, 끝없는 미각의 즐거움과 오감의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출장 및 투어, 기타 활동 이후에 나가월드가 제공하는 현대적이면서도 편안한 낙원에서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해 보자.

이 외에도 나가월드를 찾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나가월드 전용 고급 리무진 버스에는 마사지 의자와 다양한 영화가 준비되어 있는 LCD TV가 장착되어 있어, 버스 안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여름, 나가 월드 호텔에서는 2박3일, 더블룸 2인에 139 USD의 특별 커플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2박3일 싱글룸 1인에게는 199 USD로 프로모션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 가격에는 호찌민에서 프놈펜까지의 왕복 리무진 버스 서비스와 나가월드 그랜드가든 식당에서의 조식 뷔페, 중식, 석식 총 6끼의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프놈폰 대표 관광지 7곳 투어비용도 포함되어 있다.

(Van Anh)


연락처: NAGA SERVICES COMPANY LIMITED

주소: Floor 20 , No 20, Hai Trieu Str, Dist 1, HCMC

전화번호: (08) 6298 6969 - 62918788, 62918798

휴대폰 전화번호 : 0966 3333 87 (Ms Thao) 0963984079 (Duc Huy)

www.nagaworl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