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B 철강, 2013년 황금 용 기업상 수상
PEB 철강, 2013년 황금 용 기업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7.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4년부터 현재까지 기업 발전은 물론 지역 사회 발전에도 앞장



베트남에서 강철 조립식 건물에 선두를 달리고 있는 PEB 철강기업은 자문, 설계, 제조부터 공장, 플랜트, 창고, 갤러리, 백화점, 슈퍼, 사무실 빌딩, 운동장과 비행기 격납고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PEB 그룹에 속한PEB 철강(Steel)은 유럽 기업으로 1994년부터 베트남에서 활동을 시작했으며, 조립식 강철 건물 기술을 사용한 첫 기업이다. 이 분야에서 활동해 온 19년 동안, PEB는 3200개가 넘는 조립식 건물을 건설했다. 또한 PEB는 조립식 강철 건물 생산에 관한 첨단기술 기준을 설정했다.



현재, PEB 철강은 베트남에 4개의 생산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인도에도 1개 공장을 가지고 있어, 이들로부터 연간 12만 톤의 넘는 생산량을 자랑한다. 호찌민시, 하노이시 및 다낭에 이르는 3개 지역에 사무실이 있고 인도, 방글라데시,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카타르 등 다양한 국가에도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이점과 함께 고객들의 모든 요구에 빠르게 응답할 수 있으며, 가격 경쟁력에서도 뛰어난 이점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빠른 생산 시간으로 조기에 공정을 마칠 수 있다. PEB 철강은 낀도(Kinh Do), 사콤(Sacom), 아그피쉬(Agifish) 등과 같은 국내 고객들의 요구뿐만 아니라 오바야시(Obayashi), 타이세이(Taisei), 시미주(Shimizu), 삼성(Samsung), 구마가이(Kumagai) 등의 국제 계약자와 유니리버(Uniliver), 프록터앤갬블(Procter & Gamble), 리웨이웨이(Liwayway), 릴리언스 산업(Reliance Industrial), 아커 야즈(Aker Yards) 등의 다국적 기업들의 요구에도 성실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 배경 속에는 항상 고객들의 엄격한 요구에 부응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개선하는 동시에 고품질 공정을 갖추기 위해 ISO9001-2000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최신 국제설계 기준 응용, 링콘(Lincoln), 미국의 자동용접 라인을 포함한 현대기술 및 장비를 설비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외에, PEB 철강은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환경 친화적, 그린 공정을 실행하는데도 동반 기업들과 함께 앞장서고 있다. 베트남 경제발전에 주목할 만한 기여를 한 PEB 철강은 조립식 강철 건물 분야 선봉에서 항상 능동적으로 노력해 온 것을 인정받아 비즈니스 혁신 기준에 따라 2013년 황금 용 기업상을 수상했다.






[티항(Thy Ha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