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신한베트남은행,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7.19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베트남은행 신동민 법인장(왼쪽)이 HR Asia 베트남 기업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있다.

지난 7월 10일 베트남 호치민시 젬센터에서 열린 HR Asia 베트남 기업 시상식에서 신한베트남은행이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 수상했다.

상은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으로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열리는 시상식이다.  

HR Asia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인적자원 고용 운영 전략, 근무 환경, 기업 문화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수상 기업 중에는 인텔(Intel), 로레알(Loreal) 글로벌 기업 및 베트남 현지법인들과 비엣젯항공(Vietjet air), 바오비엣 라이프(Baoviet life) 등 베트남의 대표적인 토종 기업들도 포함됐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베트남 진출 이후 조직의 가장 자산인 임직원들이 최상의 성과를 이룰 있도록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신한베트남은행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것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 밝혔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재 외국계은행 최다인 32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추가로 4 지점을 설립해 올해말까지 36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