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엣젯 구정(TET) 연휴를 위한 200만 티켓 특별 프로모션
[AD] 비엣젯 구정(TET) 연휴를 위한 200만 티켓 특별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8.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여 비엣젯항공에서는 2020/티켓(*) 부터 시작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프로모션은 2019 8 15일부터 22일까지 종일 진행되며 TET 맞이하여 베트남 북부, 중부, 남부로 이동하는 고객을 위해 비엣젯항공의 모든 국내선에서 2020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비엣젯항공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2019 9 5일부터 2020 3 28일까지 모든 국내 노선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비엣젯항공만의 매력적인 선물과 특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비엣젯은 즐거운 TET 명절, 신나는 봄맞이 여행의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TET 명절에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호치민시에서 중부지방(다낭, 후에, 꾸이년, 뚜이화)으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 199000 (*)부터 시작하는 티켓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호치민시에서 북부 지방(하노이, 탄화, , 하이퐁 )으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는 ​​90만동(*)부터 시작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0 1 9(음력 12 15)부터 2020 2 10 (음력 1 17)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TET 명절 티켓은 베트남, 태국의 모든 국내 노선  도쿄, 오사카(일본) / 발리(인도네시아) / 서울, 부산, 대구(한국) / 홍콩(중국) / 가오슝, 타이베이, 타이중, 타이난(대만) / 싱가포르 / 방콕, 푸켓, 치앙마이(태국) / 쿠알라 룸푸르(말레이시아) / 양곤(미얀마) / 시엠립(캄보디아)  국제 노선에서 제공된다.

비엣젯항공의 운임은 선착순별 낮은 가격부터 높은 가격으로 제공되어 일찍 예약할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있다. 또한 고객 우대 프로그램, 수하물, 서류, 항공권 상세, 명절 선물 운송 등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에서 확인할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사이트 : www.vietjetair.com,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 "Vietjet Air"  Facebook :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접속하여 "티켓 예약"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핫라인 1900-1886 전화 혹은 전국의 Vietjet 정식 티켓 판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Vietjet SkyClub, Visa/ Master/ AMEX/ JCB/ KCP/ UnionPay 카드  베트남 주요 34 은행의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국민의 항공사로서 항상 모든 고객을 위한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전 - 즐거움 - 저렴함 - 정시" 4가지 가치를 지켜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승객들에게 즐거운 비행과 함께 9가지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스튜어디스의 친절한 서비스 제공  혁신과 새로움으로 고객에게  발짝  다가가고 있다.

(*) 세금  수수료 제외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