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콩델타의 축소판, 빈상 관광단지
메콩델타의 축소판, 빈상 관광단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8.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 내내 과즙 가득한 과일이 생산되는 안빈(An Binh)에 위치한 빈상(Vinh Sang) 관광단지는 메콩델타 지역의 축소판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로 넘치고 남서부 지방 사람들의 생활이 묻어나는 곳이다.

빈롱 도심에서 안빈까지 여객선으로 약 10분을 이동해 매끄러운 길을 걷다 보면 어느새 빈상에 도착할 수 있다. 안빈에서 빈상까지 가는 길에는 수많은 과일나무로 드리워진 그림자가 늘어져 있다. 뱃길을 따라 빈상에 가고자 한다면 여행사나 안빈에서 보트를 렌트해 서부의 꼬찐강(Co Chien)을 여유롭게 구경하며 갈 수도 있다.빈상 관광단지는 안빈군에 속하며 2005년도에 만들어졌다.

총 2,2ha 면적으로 한 사업가가 계획을 갖고 이곳에 투자하여 지금의 빈상 관광단지가 탄생했다. 빈상은 삼각형의 지형을 지녔으며, 한 변은 꼬찐강과 나란히, 빈롱의 맞은편에 자리 잡았다. 또 다른 변은 띤다리로 향하며, 나머지 한 변은 빈상과 안빈의 다른 과수원들을 연결한다. 빈상은 오픈 후 곧바로 수많은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빈상 관광단지는 입구부터 안쪽까지 조금씩 넓어져, 관광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은 하나의 정원을 축소해 놓은 듯하다. 관광객들은 공작새, 곰, 사슴, 아프리카 타조, 닭 등 야생 환경에서 자란 동물들을 가까이서 구경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빈상 관광지대에 왔다면 반드시 악어 낚시, 타조 타기, 원숭이 다리 건너 상품 건지기, 풀밭 스키, 마을 주변 자전거타지, 과수원 강변 뱃놀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자두 정원에서 베트남 전통 의상인 바바(ba ba)를 입고 직접 물고기를 잡은 후 바로 그 자리에서 요리를 해 맛 볼 수 있는 활동도 가능하다. 이러한 즐길거리는 빈상 관광단지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이 남부 메콩델타 지역의 문화와 생활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관광단지의 가장 바깥쪽에는 넓게 펼쳐진 꼬찐강 앞에 15개의 오두막이 줄지어 있다. 오두막 안에서 강바람을 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강 저 멀리 띤강을 유유히 지나는 배를 바라보며 감상에 젖을 수 있다.

넓은 호수에 놓인 다리를 건너가면 타조 식당이 보인다. 이 식당에서는 남부지방 전통 음식을 맛보며 마음을 적시는 베트남의 전통 음악도 들을 수 있다.빈상 관광단지는 지속적으로 인프라를 늘려가고 있으며 여러 여행사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 중이다. 시골 주민들의 일생 생활, 풍습을 체험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어 점점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빈상 관광단지는 메콩델타여행협회에서 선정하는 이 지역의 가장 호감을 주는 관광지로 꼽혔으며 매년 수 천명의 국내외 여행객을 불러모으고 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