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베트남을 누비자’ 비엣젯, 한 달간 무료 티켓 프로모션
[AD] ‘베트남을 누비자’ 비엣젯, 한 달간 무료 티켓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9.13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 끝없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9월 관광 시즌을 맞이하여 비엣젯항공(Vietjet)에서는 낭만적인 황금빛 가을 관광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베트남 전국을 누비는 백만장의 무료 티켓(*)이 여러분을 기다린다.

베트남 남부와 북부를 자유롭게 오가는 기회를 선사하는 이번 프로모션 티켓은 www.vietjetair.com 및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비엣젯항공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2019년 10월 10 일 부터 2020년 3월 28일까지(**) 비행 스케쥴에 해당하는 모든 국내 노선에 적용된다.

드넓은 항공 인프라로 껀터, 푸꿕, 부온마투옷, 하이퐁, 빈, 반돈 등 베트남 전역의 중심 도시들을 연결하는 하루 400회, 129개 노선을 운항해 승객들에게 다양한 비행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가을, 비엣젯항공은 추석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승객들에게 북서부 산맥에서의 열기구 체험을 비롯하여 메밀 꽃, 아네모네, 마리골드 등 달랏의 야생 가을 꽃,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웹 사이트 : www.vietjetair.com,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 "Vietjet Air" 및 Facebook : www.facebook.com/vietjetvietnam에 접속하여 "티켓 예약"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핫라인 1900-1886번 전화 혹은 전국의 Vietjet 정식 티켓 판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Vietjet SkyClub, Visa/ Master/ AMEX/ JCB/ KCP/ UnionPay 카드 및 베트남 주요 34개 은행의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

응웬 탄 선(Nguyen Thanh Son) 비엣젯항공 부국장은 “비엣젯은 고객의 항공사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비행 노선을 개설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전국 어디서나 비엣젯과 함께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빈(Vinh), 탄화(Thanh Hoa), 하이퐁(Hai Phong) 주민들은 이제 부온마투옷(Buon Ma Thuot), 플레이쿠(Pleiku), 냐짱(Nha Trang), 다낭(Da Nang)으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엣젯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연중 비수기 시즌에는 프로모션을 더욱 활성화하여 고객에게 상당한 항공료 비용 절감과 함께 목적지로 가는 길이 편안하고 용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 비엣젯은 베트남뿐만 아니라 국내 관광 발전을 촉진하는 국제 고객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비엣젯항공은 국민의 항공사로서 항상 모든 고객을 위한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전 - 즐거움 - 저렴함 - 정시"의 4가지 가치를 지켜오며  비엣젯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승객들에게 즐거운 비행과 함께 9가지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스튜어디스의 친절한 서비스 제공 등 전자상거래 인프라를 통한 혁신과 새로움으로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제외

(**) 공휴일 제외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