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전' 2019 METALEX Vietnam 기계 박람회
'새로운 비전' 2019 METALEX Vietnam 기계 박람회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0.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치민시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베트남 공작 기계 및 가공 솔루션 2019 METALEX Vietnam 박람회가 개최된다. "발전 주도 성장"을 모토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전세계 25개국 이상 600여개 브랜드의 최신 금속 가공 기계와 가공 솔루션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국제 협력 기회

인도, 대만, 한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및 중국을 포함한 7개 국가 주요 글로벌 기술 공급 업체들이 METALEX Vietnam 2019에 참석한다. 베트남 기업들은 국제적인 제조 및 가공 산업의 최첨단 기계 솔루션을 만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국적 협력 계약의 체결 기회도 잡을 수 있다.

 

METALEX Vietnam 2019 : 한계를 뛰어넘은 "ROBOT X HCMC" & "Welding Vietnam" 공유 박람회

“ROBOT X HCMC”에서는 기계 가공 산업의 미래인 스마트 팩토리의 필수 요소로 손꼽히는 최신 트랜드를 적용한 산업용 로봇과 유수 공급 업체의 다양하고 획기적인 솔루션이 선보일 계획이며 공장 현대화 및 로봇화를 통한 생산라인 개선 방안도 공유된다. 이와 함께 "Welding Vietnam"에서는 용접 기술, 장비 및 소재에 관한 국제 박람회가 베트남 최초로 개최된다. 베트남 및 해외 산업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용접 산업분야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 및 종합 플랫폼 공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상 현실 용접 체험 및 훈련

베트남 기계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상현실 용접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신 용접 기술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Q04 구역에서 Weldtec사 제공으로 진행되는 Lincoln Electric의 VRTEX® 용접 기술 시뮬레이터는 참가자들에게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통한 사운드, 모션 및 "포인트 획득"에 이르기까지 현실적인 가상 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세계 유명 용접 브랜드 기술 시연회

세계 유명 브랜드의 최신 용접 기술 성능 시연회가 K09 구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10월 10일은 T-Drill시연, 10월 11일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Polysoude가 시연되고 EWM시연은 10월 12일에 펼쳐진다. 본 시연회에서 미래 용접 품질 향상에 기여할 유용한 최신 솔루션이 공유될 예정이다.

 

도쿄 SME, METALEX VIETNAM 2019에 합류

베트남 공급 업체와 구매자를 위한 “벗꽃 다리”가 놓여진다. 작년에 이어 올해 2019 METALEX VIETNAM에서도 도쿄 SME가 참가하여 비즈니스 네트워킹 이벤트를 개최하고 일본 공급 업체와 베트남 기업 간 협력을 통한 글로벌 공급망 참여의 토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전문 엔지니어 클래스 : 글로벌 공급망에 참여할 베트남 기업의 역량 제고

METALEX Vietnam 2019에서 "4차 산업 혁명을 대비한 제조 기업의 경쟁력 향상"이라는 주제와 함께 호치민시 기계 협회와 공동 주관으로 "전문 엔지니어"인증서 관련 참여의 장이 펼쳐진다. 호치민시 기계 협회(HAME)와 Reed Tradex가 진행하는 이번 특별 교육 과정에는 팜옥뚜언(Pham Ngoc Tuan, 호치민시 기계 협회 부협회장) 및 론애쉬킨(Ron Ashkin, USAID의 LinkSME 프로젝트 총책임자)이 참여한다. 전문 엔지니어를 위한 특별 컨퍼런스는 10월 10일 오후 2시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Koma Taisen" 정밀 기계 대전

METALEX Vietnam 2019 최고 인기 행사로 "Koma Taisen" 대전을 꼽을 수 있다. 중소 제조업체는 설계 규정에 따른 대회에 참가하여 독창적인 금속 가공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대회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두 팀이 2020년 2월에 개최되는 일본 요코하마 세계 선수권 대회 참가 자격을 획득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

웹사이트 : https://www.metalexvietnam.com/

전화번호 : 028-6287-34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