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엣젯, 아시아 전역 수십만장 무료티켓 프로모션
[AD] 비엣젯, 아시아 전역 수십만장 무료티켓 프로모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0.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희소식! 비엣젯항공(Vietjet) 아시아 전역을 운행하는 수십만장 규모의 0VND(*)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 10 8~10일까지 www.vietjetair.com  사이트  Vietjet Air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후 12~오후 2 사이에 진행됐다.

프로모션 티켓은 일본, 한국, 대만(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와 Vietjet Thailand 운행하는 모든 국제  국내 노선에 적용된다.

2019 11 10 부터 2020 6 30일까지의 비행일정에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사이트 : www.vietjetair.com,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 "Vietjet Air"  Facebook :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접속하여 "Book Ticket"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핫라인 1900-1886 혹은 전국의 비엣젯 정식 티켓 판매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Vietjet SkyClub, Visa/ Master/ AMEX/ JCB/ KCP/ UnionPay 카드  베트남 주요 34 은행의 ATM 카드(인터넷 뱅킹 등록)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

가을을 맞아 아시아를 마음껏 누빌  있는 황금 기회

 이번 프로모션은 젊은 커플들에게 절호의 ‘데이트찬스다. 일본, 한국, 대만의 멋진 단풍, 태국과 싱가포르의 맛있는 음식과 생동감 넘치는 거리  다양한 즐길 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비엣젯항공의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에서 매일 12~14 사이 클릭  번으로 여행과 탐험의 꿈을 이룰  있다.

비엣젯항공의 부사장 응웬탄선(Nguyen Thanh Son) 이번 인터뷰에서 “비엣젯은 하루 400 이상의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0 VND, 99000VND, 199000VND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초고속 운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비엣젯은 오직 승객을 위해 수백만 회에 이르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태어났으며, 증가하는 고객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낭-타이페이(대만)/도쿄를 연결하는 신규 노선 개척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하네다(일본)-호치민, 발리(인도네시아)-호치민, 하노이-뉴델리(인도) 직항 노선운행은 승객의 비행시간 절약과 여행 시간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냐짱, 푸궉에서도 일본, 한국, 대만  항공편을 손쉽게 이용할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말했다.

비엣젯항공은 국민의 항공사로서 항상 모든 고객을 위한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전 - 즐거움 - 저렴함 - 정시 4가지 가치를 지켜오며 비엣젯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승객들에게 즐거운 비행과 함께 9가지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스튜어디스의 친절한 서비스 제공  전자상거래 인프라를 통한 혁신과 새로움으로 고객에게  발짝  다가가고 있다.

(*) 세금  수수료 제외

(**) 공휴일 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