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없이 아오자이 입고 공연한 가수, 네티즌에 뭇매
바지 없이 아오자이 입고 공연한 가수, 네티즌에 뭇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0.18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지를 입지 않고 아오자이를 입은 미국 가수 케이스 머스그레이브스

미국 그래미상을 6차례 수상한 유명 컨트리 가수 케이시 머스그레이브스가 지난주 하의를 입지 않은 채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공연을 펼쳐 베트남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15일 베트남 현지언론들은 머스그레이브스가 바지 없이 아오자이를 입고 무대에 오른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된 이후 베트남 네티즌들의 거센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머스그레이브스는 지난 10일 저녁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하의를 입지 않은 채 아오자이만 입고 무대에 섰다. 해당 공연 영상이 온라인에서 퍼진 후 베트남 네티즌들은 케이스 머스그레이브스를 향해 "무례하다","정숙하지 못하다" 등의 비난을 쏟아냈다.

한 네티즌은 머스그레이브스의 인스타그램에 "사람들이 당신을 존중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나라의 문화를 존중해야 한다. 우리의 아오자이를 입을 때는 제발 긴 바지를 함께 입어달라"는 댓글을 적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머스그레이브스에게 아오자이를 입기 전 구글에 입는 방법을 먼저 검색해달라는 당부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베트남의 유명 배우인 응오타인반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나라의 전통적인 의상을 입기 전, 최소 그 나라의 국민들이 의상을 어떻게 입는지 정도는 찾아봐야 한다"고 일침을 가했다.

응오타인반은 이어 "이는 매우 무례한 행동이며, 아티스트의 무지함을 보여준다"고 비판했다.

[김세원 뉴스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