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과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MOU체결
신한베트남은행과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MOU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11.05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장(왼쪽)과 신선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교장이 MOU를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베트남은행과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는 지난 달 18일 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 협약을 통해 신한베트남은행은 지속적으로 한국국제학교학생들에게 금융경제교육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미래 설계에 대한 아이디어와 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10월 1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신한베트남은행은 일반금융상식, 주식 및 자본시장의 이해, 창업프로그램, 글로벌 스타트업, 글로벌 경제, 베트남 사회에 대한 문화인류학적 이해 등 금융을 포함한 베트남 경제,사회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신동민 신한 베트남 은행장을 비롯해 채수홍 서울대학교 교수, 응웬 피반 베트남 과학기술부 정책 자문관 등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를 강연자로 초청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호치민 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이 합리적인 금융소비자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신한베트남은행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인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다양한 CSR 사업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